[Meetup ]☆부천 밋업공지☆ 스팀잇 친구들 함께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요몇일 스팀잇의 무거운 분위기에 글이 잘 써지지않아 쉬고있었어요

그래도 분위기를 전환해 보고자 다시 힘을 내어봅니다 'ㅁ'a

그런 의미에서 원래 진행해보려고 맘먹고 있었던 인천.부천 밋업방을 만들어 보았어요^.^

서울 강남과 강서에서는 밋업이 활발히 이루어 지고있는데 인천 .경기 또는 다른 지방에서는

밋업이 크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인천과 부천을 오가는 인천.부천 밋업방을 개설해 보았습니다 .
(제가 예약하기 편한곳은 부천이라 거의 부천쪽으로 많이 되긴할것 같지만요..)

아직 스팀잇에 적응을 하지 못한 스팀잇 친구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같은 취미를 가진 스팀잇 친구분들과 함께

밋업의 즐거움도 함께느끼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꼭. 인천.부천분이 아니여도 참여가능하오니 밋업때 가끔이라도 시간을 내어

오실 수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밋업의 방은 열여있습니다

망설이시지 마시고 들어오시면 좋겠네요^.^

밋업의여왕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첫 사고 저질러 봅니다.


제 1회 인천.부천 밋업 일정입니다^.^

밋업진행일자 : 2018년 1월 26일(금요일) 오후6시30분

장소 : 신중동역 롯대백화점 후문(7호선3번출구)

일정 : 6시 30분 -> 커피숍(소통)

-------- 7시 -> 식사 및 음주 and 대화(친목의장)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hLlwiF

확정인원

@romi
@roychoi
@girina79
@haneulli
@annvely
@youngbinlee
@worldinmyheart
@sumisum
@skt1
@tata1
@venti


저희 인천 . 부천 밋업방은 서로 친분이 어느정도 쌓이면

다른 밋업(강남.강서 또는 다른 지방)도 함께 어울려 가기도 하는

즐거운 밋업의 장이 되어보길 바래봅니다. >_<!!

모두 다함께 화이팅~ ^-^*!!

2월2일은 로이최님이 주도하시는 강남 밋업이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링크확인바랍니다 ^.^
https://steemkr.com/meetup/@roychoi/4wwojk-meetup-3

바탕화면.png

Sort:  

오오 밋업밋업!!!

아이잡님도 오신다면 대환영~~~!!

아이잡!! 로미행님 만나러 가즈아~^^

아이잡? ㅎㅎ 보고싶지만... 못가네요 ㅠㅠ

ㅠㅠ 앗 부산이다!!!!!!!!하고 가려고했는데.. ㅠ 인천+금요일이라니 주말알바인 저는 힘들겠네요.. 밋업 저도한번가보고싶습니당

난중에 부산도 꼭한번 가서 밋업해보고 싶네요 ㅜㅜ 힘힘 이욤~~!!

오홋.!!! 저요저요~~~
인천 / 부천 밋업 기다리고 있었어요!! ^^
강남밋업 도 참가하기로 했는데
하나 더 추가되었네요.:) 앤블리 참가요~^^

참고로 저는 인천 사람이라
인천 중심 밋업으로~ ^^저도 앞으로도 계속 추진하고 싶어요.!
(생활은 거의 서울에서 하지만요.^^; 가끔 동네에서 커피한잔 하고픈^^)

오픈채팅방 참여부탁드려요^.^/

로미언니 멋쮜당 ^___^
넘쳐흐르는 카리스마.... ㅎㅎ

ㅋㅋㅋ 완전 유리멘탈이야 알고보면 ㅋㅋㅋ

저는 나중에 홍대 밋업이 생기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밋업은 점점 늘어날꺼라 생각해요^.^
홍대밋업이 생긴다면 저도 놀러가고 싶네요>.</

동생이 부천대 근처에 살아서 자주 가요. ^^
나중에 기회대면 한번 끼워주세요. ㅎㅎㅎ
인천&부천밋업 흥해라~

언니 언제든지 오셔요~~!! 대 환 영 입니다^0^*

부천 스티미언인데, 밋업에 참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https://open.kakao.com/o/ghLlwiF
부천.인천 밋업방입니다 ^.^
들어오셔요~~^^

저는 이번에는 참석이 어려울 것 같아서, 다음번에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밋업 후기 올라오면 읽어보겠습니다 :)

넵 ^...^* 다음에는 꼭 보아욤 ^^*

언니짱ㅋㅋ 추진력멋져유ㅎㅎㅎ

ㅎㅎㅎ 흐압이두 기회됨 함 놀러왕~♡.♡

저도 참여합니다 ㅋㅋㅋ꺄

https://open.kakao.com/o/ghLlwiF
부천.인천 밋업 오픈카톡방입니다 ^.^
들어오셔요~~ ㄱㄱㅑ~~~~

꺅! 부천에서 뵙겠습니다 ㅎㅎ

꺅~~ 부천에서 뵈어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8.85
ETH 2623.0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