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 쿠킹클레스] 비오는날 카레만들어 봤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1502014307796.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로이최입니다^~^

오늘은 비가 너무많이와서 오후미팅 취소하고 집에서 놀고있는 감자와 당근. 비트가 보여서 양배추대신 비트를 넣고 카레를 만들어봤습니다.

20170824_133018_HDR.jpg
요리는 모방에서 창조한다고 했나요? ㅎㅎㅎ 비트는 저도 처음시도해봅니다.
삼겹살보다 비싼 목살입니다 ㅋ 가족이 먹을거니 아낌없이 팍팍!


20170824_135203_HDR.jpg
뽀글뽀글 끓여줍니다. 비트가 들어가서 붉은빛이 납니다. 비쥬얼이 안살아납니다(T^T)


20170824_135552_HDR.jpg
계란대신 슬라이스치즈를 올려줘봤습니다. 제 입에는 맞네요 허헛


  • 모든가정의 어머님들의 고민이 "오늘 뭐해먹지?" 이죠. 냉장고파먹기 좋은 카레로 일주일 버틸수있습니다 ㅋㄷㅋㄷ

  • 예전에 한식하우스(마이클)이 카레좋아한다고 해서 카레만들때마다 마이클이 생각나네요(T^T)

예전에 카레만든적이 있어서 카레만드는 법은 여길 참고!
https://steemit.com/kr/@roychoi/4ljsvj


getmailinline[1].gif

Sort:  

카레 맛있어보이네요! 저희 엄마께서도 당근싫어하는 저때문에 비트를 넣고 카레 만들어주셨는데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오 이미 비트넣고 드시는 분들이계셨군요? 맞팔했습니다 소통해요^~^

일주일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으로 보입니다. 요리도 잘하시다니...못하시는게 없군요.

아 원래직업이 요리사였습니다 ㅋㄷㅋㄷ 굶어죽지는 않을거 같아요 ㅎㅎㅎ

전 저렇게 알록달록 재료들 손질해서 담아놓은 모습이 좋아요
물론 완성 후에 먹는게 제일 좋지만요!
비트색상이 묻어난 카레 맛있겠는데요+치즈까지ㅎㅎㅎ

재료 손질만 끝내면 요리 다만드신겁니다 ㅋ 손질이 가장 귀찮고 어렵죠. 제 입맛엔 딱이였어요. 라면에도 치즈넣어서 먹다보니 저렇게 퓨전으로^^

우와 쿠킹클래스까지~!!! ㅎㅎ
멋지네 ㅎㅎ

울집에 놀러오믄 더 맛있는거 해줄께 ㅋㄷ

카레 기가막힙니다. 이제 결혼할날만....

결혼전에 여친부터 사겨야할거같습니다 ㅎㅎㅎ 카레 비트넣어도 괜찮네요^^

재료 다듬으 시는 솜씨만 봐도 요리를 잘하시는게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ㅋㄷ 아무래도 예전직업이 요리사였어서요 ㅋㄷ

와우 저도 카레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야채 많이 넣고 해서 정말 맛이 있겠네요... 엄지 척~~ 입니다^^

카레는 일본식 카레가 짱입니다^^ 식감을위해 마지막에 야채를!^~^

그렇죠 ㅎㅎ 그래도 저도 야채 좋아합니다^^

꺄너무맛있어보여용ㅠㅠ
배가너무고프네요😭😭

아이구 점심도안드시고 바쁘셨나봐요! 카레보다 더 맛있는거로 챙겨드세요^^

요리를 정말 잘하지 않는 저로선...
카레가 정말 와따봉!인것 같습니다..^^
저보다 정갈하면서도 잘하시네요 ㅎㅎㅎ

카레가 만능이죠 ㅎㅎㅎ 그릇이 저것밖에 없어서 항상 저런 사진만요 ㅋㅋ

붉은 카레.. 뭔가 어색합니다 ㅎ
맛있나요? 포스팅에 "맛있다"라는 표현은 어디에도 없으시네요.. ㅠ
제가 맛 보겠습니다. 한입만 주세요.

비트색때문에 비쥬얼은 안좋치만 맛은 감칠맛나고 맛있습니다 ㅎㅎㅎ 제 입맛엔 잘맛아요^^ 아~ 하세요 넣어드릴께요 ㅋㄷ

쏙 ㅋㅋㅋㅋㅋ

윽, 이 맛.......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