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쿠킹클레스~] 먹을게없을때 딱~!! 카레만들기~!

in #kr7 years ago (edited)

K-007-horz.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사랑로이최입니다^^

저도 남자라서 어머니께서 집에 안게시면 편의점이나 가서 냉동식품 데워먹고 있을거 같습니다.
그나마 요리를 배운덕에 집에 남는 재료로 냉장고 파먹기를 하고있습니다 ㅎ

만들어 볼 요리는 카레입니다~!!
집에 마침 당근 말고 나머지 재료가 있어서 손쉽게 만들었고요. (색감을 위해 당근을 마트에서 금방사가지고 왔습니다.)

20170705_133023_HDR.jpg

취향에따라 돼지고기나 두부도 넣으셔도 되고요~ 요리는 간만 맞으면 맛있으니 두려워 마시고 시도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저는 항상 카레를할때 우리나라 카레보단 일본 카레를 선호합니다.
보다 깊은맛과 전분을 안넣어도 농도가 맞기 때문이죠^^

주부님들은 느끼시겠지만 재료를 준비하고 만들다 보면 한솥이 되는데요~
저도 오늘 카레량을 많이 만들어서 5일은 입에서 카레를 머금고 살거 같습니다 ㅎㅎㅎ

20170705_134842_HDR.jpg

씹는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감자나 당근의 두께를 더 두껍게 썰어주시면 되세요~
냉동실에 브로콜리가 있었는데 깜박하고 안넣었네요~ ㅎㅎ 그래도 맛에는 전혀~ 지장없으니 고고~!!
요리순서는 동영상으로 확인하시면 아실텐데요~

  1. 마늘을 넣고 볶아주시다가 저는 스팸부터 넣어줬습니다.
  2. 잘 안익는 감자, 당근을 넣어줘서 살짝 볶아줍니다.
  3. 적당량의 물을 넣고 끓여줍니다. 이때 너무 오래 끓이시면 죽이되어버리니 끓고나서 5분내에 다른재료를 넣기를 권장합니다.
  4. 일본카레는 저도 처음요리할때 안풀릴까봐 물에 풀어준뒤 넣었는데요. 바로 넣어줘도 잘 풀리니 걱정말고 투하~!!
  5. 나머지 야채는 식감과 영양소 파괴를 줄이기 위해 마지막에 넣어주시면 되세요.
  6. 간은 필요없고 설탕을 조금 넣어주셔서 감칠맛을 살려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저는 계란은 반숙을 좋아하기 때문에 마지막에 반숙으로 데코를 해주시면 됩니다.

동영상만 보시면 요리가 가능할수 있도록 하는게 저의 목표입니다.
아직 편집도 서툴러서 이정도 편집하는데도 2시간 걸렸네요;;;;
그래도 많은 스티미안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꾸준히 요리동영상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아버지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뿌듯뿌듯~!!

20170705_141415_HDR.jpg

getmailinline[1].gif

Sort:  

오.. 이대로 꼭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_+

정말 간단하죠~ 가족과 같이 나눠드세요^^

워~멋지다~요색남~^^
장가가도 되겠네~~

감사합니다 ㅎㅎㅎ 여친부터 만들겠습니다 ㅋㄷ

카레는 사랑입니다. 저기다가 코코넛밀크만 넣어줘도 태국식 카레가 딱!

안그래도 마늘이랑 계란후라이할때 섰던 오일이 코코넛 오일입니다 ㅎㅎㅎ 향이 좋져~

역시 요리사 출신은 다릅니다! ㅋㅋㅋㅋㅋ

건강에 좋은 음식의 혼합물로 맛있는 아침 식사 나는 지금 너를 따르고 있다고 생각해. @roychoi

oh~ hi where are you from? thank you ^^

I m from Pakistan :) you are welcime my friend :)

^-^ Nice to meet you

thank you friend :)

멋지네요~ 이대로만 만들면 아내한테 사랑받는 남편 되는 건가요?ㅎㅎ
이번 주말에 시도해 봐야겠네요!

네~ 무조건이죠 ㅎㅎㅎ 설거지까지 하시면 사랑듬뿍입니다^^

오.. 요리를 잘하시나봐요! ㅎㅎㅎ 맛있어보여요~

보통수준입니다~^^ 쉽게 만들수 있는거 위주로 올릴려고 하고있습니다^^

음악도 신나고 멋지세요~! 진짜로 ㅎㅎ

감사해요~ ㅎ 카레포스팅이 많이 올라오면 좋겠네요^^

로이님 저 별명이 카레 귀신입니다. 와서 비법 을 알려주세요 ㅎㅎ

오호~ 숙소에 조리가 가능하면 직접 요리해드릴텐데요 ㅜ.ㅜ 카레에 계란까지 먹으면 궁합이맞죠^^

카레... 저는 왜 저런 비주얼이 안나올까요 ㅎㅎ 역시나 요리는 저에게 너무 어렵나 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따라해보시면 누구나 가능하세요~ 앞으로도 꾸준히 올리테니 잘봐주시고 따라해보세요^^

그리고 또 하나의 비법은 두 가지 카레 섞기와 하룻밤 묵혀두기... 하룻 밤 묵힌 카레는 호텔 조식 안 부럽지요!!

숙성의 묘미를 아시는군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