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닉스고객센터]스팀파워업 하는데 에러 낫습니다 ㅜ.ㅜ 2차인증도 그렇고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동화로이최입니다

오늘도 폴로닉스의 출금 한도로 1000스팀코인을 옮겨서 스팀파워업을 하려고 했는데요.
갑자기 에러가 났습니다... OTL......

K-009.jpg

갑자스런 혼동과 카오스~~~~ 한국돈으로 200만원정도가 날라가는 구나~ 하며 폭풍 네이버 검색을 통해 폴로닉스 고객센터로 연락하는 법을 알아 냈습니다.
저 같은 분들이 생길까봐 하나하나 포스팅해봅니다~ 저같은 분이 없으시길....
고객 센터는 홈페이지가 별도로 있으며 폴로닉스에 아이디가 있으시더라도 새롭게 또 만드셔야합니다.
https://poloniex.freshdesk.com/support/home
여기로 클릭~!!

K-003.jpg
Sign up 클릭~!
K-004.jpg
이름과 이메일적으시고 확인 누르시면 인증메일이 옵니다.
인증메일까지 확인하셔서 새로운아이디로 로그인 해줍니다.
K-008.jpg
신규고객 지원티켓 작성을 눌러줍니다.
K-014.jpg
본인이 문제 생긴거에 대해서 작성을 해줍니다.
저는 2차인증으로 한도를 높이는 것과 1000스팀코인이 에러가 났다는 것을 동시에 적었습니다.
구글 번역기로 한거라 맞는지는 잘모르겠네요 ㅜ.ㅜ
K-015.jpg
이렇게 접수가 되었다고 뜹니다. 진행상황을 보기위해서 클릭~!
K-016.jpg
처리중으로 뜹니다.
기달려봐야지요.... 영어만되면 막막함이나 두려움이 없을 텐데요. 그래도 목마른자가 우물 찾는다고~
고객센터에 문의까지 해봤네요~!!

제가 생각하는 프로젝트가 2가지인데요. 프로젝트를 할려면 어느정도 영향력이 있어야한다는 판단으로 파워업을 결심하고 진행하는데 이런 일들이 발생이 되네요 ㅎㅎㅎ 이것또한 누구나 격을수 있는일인데 포스팅을해서 알릴수 있다는걸 감사하게 생각해야죠~
-프로젝트-

  1. @hansikhouse 님의 프로젝트처럼 한국에 스팀공원을 열수있게끔 하고 싶어서 직접 뉴욕에 가서 노하우를 전수 받는것
  2. 중국 @sweetsssj 와 같은 여성스티미안님을 발굴하고 전세계 스티미안님들의 관심을 집중시켜 한국 스팀을 더욱 알려 @clayop 님께 힘을 실어드려 증인중에서도 파워가 쎈 증인이 되시어 우리의 의견을 반영시키는 계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두가지가 제가 스팀을 하면서 만들고 싶은 목표입니다.
아직 영향력은 약하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Hi there! If you wanna earn some SBD, free upvote and resteem of your post, take part in the lottely 🥇🥇🥇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vikky/lottery-1-free-steem-dollars-upvotes-and-resteems

마음고생이시네요~
폴로 종종 사용하면서 삐끗하면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궁금했는데 세세하게 알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의도하신 목표를 위해 움직이는 모습 멋지시네요 응원합니다 ~

저와 같이 궁금하신분들이 있으시네요~^^ 저는 일이 벌어지고 찾아봤지만요 ㅜ.ㅜ ㅋㄷ

좋은 정보 감사드리며, 잘 해결되기 바랍니다..
만약을 대비해서 리스팀 해갑니다.

넵~ 해결되면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ㅜ.ㅜ

이 글은 폴로 변수에 대한 정말 좋은 정보네요, 팔로하고 가겠습니다. 스팀파워 팍팍 올라가시길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힘내보겠습니다!!

안타깝네요...........ㅠㅠ
빨리 찾으시길바래요!!

답장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파워업도 쉽지가 안군요;;; ㅜ.ㅜ

헉 잘되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남자 스티미안도 언젠가는 유명해질 수 있을꺼에요. ㅠ_ㅠ

답장오면 포스팅하겠습니다(T^T)

으아.. 공포의 Complete:Error 메세지..ㅠㅠ
부디 잘 해결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뜨신적있으세요? 당황스럽네요....

전 비교적 소액이었는데요... 이더 20만원 증발하고 티켓만 한달 주구장창 날렸는데 아직도 못받았네요.ㅜㅜ

헛.... 아직도연락못받으신거예요? 이거 파워업도 힘들군요....

ㅜㅠ위추 드립니다..폴로닉스는 정말 답장 한번 안오긴 하던데...ㅠㅠ잘되시길 빕니다

위추가뭐죠? ㅋㄷ 줄임말이 딸림니다. 오는데로 포스팅할께요!

헉 위추 아무 생각없이 위로 추천이라고 쭐여버렸네요ㅠㅠ 죄송합니당

감사합니다~^^

헉 ㅠㅠ ㄷㄷ 잘 해결 되신건가요? 전 폴로닉스 2차인증때문에 그렇게 해달라고 고객선터에 티켓을 보냈는데 ㅠ 끝까지 무시더라고요

이거해결안되면 파워업도 못하겠군요....(T^T) 2백날린건가요? ㅋ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