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잠실 데이트장소 맛집 찾았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K-007-horz.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사랑 로이최입니다.

어제 저녁에 먹스팀을 하고 저녁11시30분에 포스팅을 했는데요. 에러가 뜨면서 글이 날라갔네요 ㅜ.ㅜ
크롬으로 포스팅해도 글이 날라갈수 있으니 포스팅전에 복사해 놓는게 좋을거같아요~

아침일찍부터 어제 먹스팀한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장소:잠실 롯데캐슬2층 도쿄등심
가격: 소고기 세트인지라 1인당 6만원 정도의 가격. 추가로 와인을 시키니 분위기 업업!!
한줄평: 분위기 무르익은 연인이나 부모님과 가도 손색이 없을정도의 분위기와 맛!

저는 오래된 동창친구와 가서 먹어봤는데요.
바로 부모님이 생각날정도록 음식맛이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고기에대한 설명과 직접 구워주시니 너무 편한곳입니다.

20170630_191139_HDR.jpg
간판을 급하게찍느랴 번져서 제대로 안나왔지만 깔끔합니다
20170630_191500_HDR.jpg
내부 인테리어중 오픈주방이라 신뢰가 더 가고 직원분들의 복장이 셔츠에 넥타이 차림이여서 격식있어보입니다.
20170630_192102_HDR.jpg
사이드메뉴로 감자고로케셀러드와 카나페형식으로 먹을수있게 아보카도 생연어 양파가 나왔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씨가 참치뱃살은 먹고 싶은데 가격이비싸니 아보카도에 와사비와 간장찍어 눈감고 먹는 장면이 떠올라서 따라해보니 첫맛은 약간 틀렸지만 끝맛은 정말 참치뱃살먹는 느낌이였습니다.
이상민씨 아주~ 칭찬해~^--^
20170630_192615_HDR.jpg
메인 소고기 등장~!! 어서! 어서! 구워주세요~ ㅎㅎㅎㅎ 배고파 쓰러질거 같단말이예요~ ㅎㅎ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서 구워주시니 젓가락질만 슉~슉~~

20170630_194959_HDR.jpg
후식으로 볶음밥과 소바를 선택해야 하는데 한참고민하다가 여름이니 소바로 결정! 맛은 기름기를 잡아주는 맛이라 좋았네요~

20170630_211601_HDR.jpg
친구집이 보정역쪽이라 보정역 카페거리를 갔는데요~ 카페거리중에서도 큰편이여서 좀 걸으시다가 땡기는곳 들어가시면 될거 같아요~^-^ 분위기는 10점만점에 10점~ ㅎㅎ

저는 맛도 맛이지만 직원분들의 친절도나 분위기를 많이 보는데요.
거기에서 주인분의 음식적 사랑과 철학을 느낄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편가는 5점만점에 4.5점으로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2인 5만원에 소고기 배부르게 먹는곳도 있지만 분위기 내고 싶으실때 도쿄등심에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Sort:  

허걱허걱!!! 1인분에 6만원이면 비싸네요 ㅎㅎ
어쩌다한번 서울도 가긴하는데 만약 기회가 된다면 함 가서 비싼 소고기 함 먹어 볼께요~~~
맛깔나게 포스팅 해주셔서 잘 보고 갑니다^^

오실때 미리연락주세요~^^ 예약을 잡아야 창가쪽 좋은자리로 잡으실수있으세요~ 앞으로도 먹스팀과 직접요리스팀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음식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역시 고기는 sirloin 이죠!

sirloin 이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죠 ㅎ 아침부터 츄릅츄릅~

등심맛나죠 좋은주말되세여 날씨가 꾸리허지만

날씨가 꾸리해도 스팀열정은 화이아~ ㅋㅋㅋ

와..분위기 굳이네요^^ 고급지다..ㅋ저는 어제 한국적인 나주곰탕먹고왔습니다
https://steemit.com/trending/k-food 구경한번오세요ㅎ

넵~~ 소통은 언제나 환영이죠~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ㅎ

먹음직 스럽습니다.
얼굴도 훈훈 하시네요
그런데 많이 비싸 보입니다.

아무래도 직원들이 직접와서 구워주니 서비스 가격도 포함되어있겠죠 ㅜ.ㅜ 그래도 한번 기분낼때 가시면 저 욕하실일은 없으실거예요~ ㅎㅎㅎ

Wow you post most nice @roychoi

Thank you very much.
When you come to Korea, let's have a good place to eat.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소고기가 너무 맛있게생겼네요ㅠㅠ... 가격대가 약간 높은편이지만 한번 꼭 가보고싶어요 잘보고갑니다!

가시면 후회없으실겁니다^^

맛있어 보인다~~^^

맛뿐만아니고 서비스도 굿굿 입니다 ㅎㅎ

역시 먹스팀은 사랑이죠 ㅎㅎ 고기집이 무슨 카페인줄 알았습니다 ㄷㄷ 데이트 장소로 딱인듯 합니다 ㅎㅎ

그쵸~ ㅎㅎㅎ 남자분들 기념일에 이용해보세요^^

잘 생긴 소고기는 어여쁜 꽃처럼도 보인다는걸 알았어요.^^
보팅하며 한젓가락 슉!

마블링이 꽃처럼 피어있죠~^-^ 음유시인 같은 표현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99.40
ETH 2646.8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