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스팀아이디만드는법] 제가 직접 해보니 어렵지않고 쉬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사랑 로이최입니다.
@leesunmoo 님께 배운 유료스팀 아이디 만드는법을 직접 시도해봤습니다.
포스팅을 보고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하시는분은 고민고민하지마~(이효리 버젼 페러디)
밋업때 제가 차근차근 알려드릴께요^^

K-002.jpg
본문에 들어가기에 앞서서~ 제가 폴로닉스에 하루 1,000달러 리미티드가 걸려있어서 레벨2로 업그레이드해서 하루에25,000달러로 업그레이드 하려는데요~ 제가 예전에 신청은 했었던거 같습니다. 그런데도 아직 레벨업이안되어 있는거 보면 서류제출을 잘못했나본데요~ 폴로닉스메일주소라던가 영어로 문제점 해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는 스티미안님들 댓글좀 달아주세요~ ㅜ.ㅜ 오늘 1000스팀코인 보내서 파워업할려고하니 리미티드에 걸린다고 문구가 떠서 답답합니다;;;

-유료스팀 아이디 만드는법-
K-002.jpg

  1. 본인 프로필사진 오른쪽에 아이콘을 누르시고 steemit app center 버튼을 클릭!
    K-003.jpg
  2. anon 이라고 치시면 anonsteem 어플이 나옵니다. 클릭~!!
    K-004.jpg
  3. 아이디를 정해주시고요. 10스팀을 보내면됩니다. 현시세로 2만원정도?^^ 비트나 라이트코인 있으신분은 편한결제수단으로 보내시면 되세요~
    K-009.jpg
  4. 보낼아이디가 @anonsteem 이고 메모에 긴 알파벳을 복사하시면되요~
    K-010.jpg
  5. anonsteem 창을 닫지 마시고 다시 스팀잇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월렛으로 가시고 스팀에 10스팀이상 있는지 확인~!
    K-012.jpg
  6. transfer 버튼을 누르셔서 아이디와 보내실금액,메모적으시면되요.
    K-013.jpg
  7. 내돈이 잘못 가는거 아니야? 라고 걱정하시는분이 있을지 모르지만요 그 걱정 하기전에 이미 입금완료상태가 됩니다 ㅎㅎ 비트코인은 보통20분이상 걸리는데 역시 스팀은 빠르군요~!! 수수료도 없고요~!! 어플이 검은색 바탕이라 무언가 잘못된느낌일수 있는데 걱정 마시고 어카운트패스워드 잘보관하세요~
    K-014.jpg
  8. Account pawssword- 해킹 당했을시 풀수있는키
    posting key- 포스팅 할때 필요한키
    memo key- 돈 인출시 메모에 쓰는키
    active key- 인출과 관련된 키
    owner key- 메인키
    일단 이렇게 알고 있는데요. 키에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계시는 스티머님께서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즉각 수정하겠습니다.

-그럼 유료회원 안한사람은 키가 하나인가요?-
이렇게 생각이 드실겁니다. 보통 이메일로 마스터키 하나만 오니깐요~
K-011.jpg
그렇게 잘 들락날락 거리던 월렛에서 permissions 를 누르면 "뚜둥" 이렇게 패스워드가 있다는 사실~!!
25일 지나도록 몰랐습니다 ;;;; ㅎㅎㅎ 이제라도 알면 됐져 췟~!! ㅋㄷㅋㄷ
show private key 버튼을 누르시면 진짜 키 번호가 나옵니다!
정말 보안을 잘해놓은 스팀잇입니다~!!
마스터키로 로그인 하지 마시고요 보통 포스팅을 많이 하시니 평소에는 포스팅키로 로그인하시고 인출시엔 엑티브키로 로그인 하시면됩니다~ 조금불편하더라도 그동안 정성들인 아이디가 해킹당하면~~~~~~
상상하기도 싫습니다~! 해킹하는 사람들~ 싸펑피펑?? (싸우고 시펑?피나고 시펑? 강호동페러디)

anonsteem 유료 스팀 아이디를 만드시면 무료스팀 아이디 만들시 1~7일정도 이메일을 기다려서 로그인 할필요없시
즉각적으로 로그인하실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분들도 무료로그인을 시켰을때 "이메일이 안와서 못한다". "이메일은 왔는데 비번이 틀렸다고 하더라". "오래기달려서 지쳐서 안한다" 등의 반응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자리에서 가입하시게끔해서 스팀에대하 열정을 높일수가 있으세요^^
또하나 10스팀이 들지만 6스팀을 다시 돌려받는다고 하니 실제적으로 들어가는4스팀정도면 유료회원으로 즉각적인 가입이 가능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퍼미션 그게 뭔지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다릌분들이 그거 맞습니다라고 해야 확신이 설 거 같은데. ㅋ

저도 알아가는 단계라 서로 모르는거 알려주면서 함께하시죠^^

싸팡씨펑! 잘 배우고 갑니다.

ㅋㄷ 포인트를 잘 아시네요~^^

anonsteem 이라는 게 있는걸 첨 알았네요.
유료 회원 가입시 어떤 장점이 있는 건가요?

앗~ 포스팅열심이 해놓고 장점을 안썼네요 ㅎㅎㅎㅎ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permissions 탭에서 포스팅용 암호가 따로 있다는 사실!! 얼떨결에 알아가네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 평소엔 이 비번으로 로긴해야 겠어요

네~ 그게 스스로 지키는법이니깐요^^

회원가입 기달리는게 답답한 사람에게 좋은 수단이기도 하지요. ㅎ

그렇죠 ^^

저 10스팀이 다시 돌아오기 때문에, 이 방법도 매우 추천할만 하다고 예전에 고래분이 말씀해주셨지요~ 방법을 처음 보고 가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

전 6스팀이 페이백된다고 들었는데요. 10스팀인가요?^^

아 제가 잘못 알았나봅니다. 페이백이 전체가 된다고 잘못 생각했네요. ^^;;
자료를 찾아보고 왔습니다.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확하게 이해했어요.

아 제가 잘못 알았나봅니다. 페이백이 전체가 된다고 잘못 생각했네요. ^^;;
자료를 찾아보고 왔습니다.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확하게 이해했어요.

아 이러면 바로 스팀이 시작되는 거군요. 기다릴 필요없이~

그렇습니다~ 톡톡님은 일본에 미팅가실때 그자리에서 등록시키고 포스팅법 같은거 알려주고 오시면될거같아요^^

오오 이런 방법으로 유료 가입이 가능했군요. 다시 페이백 된다고 하니 비용도 아낄 수 있구요 ㅎㅎ 유용한 팁 감사합니다.

선배님들 만나니 유용한것들 알게되네요!~^^ 앞으로도 알게되면 바로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