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 시네마] 한국판- 지금만나러 갑니다(이런 사랑 하고싶습니다)

in #kr6 years ago

K-001.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일본판 지금만나러 갑니다 는 제가 어렸을때
일본영화의 잔잔함과 따듯함에 빠지게 했던
영화 였습니다.
이때부터 일본영화를 관심있게 봤던거 같습니다.
이번엔 한국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개봉했습니다!
짝짝짝!!


원래 스릴러 영화를 예매했습니다.
그런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시간대가 비슷했는지 제 실수로
잘못 예매했단걸 영화가 시작되고 알았습니다.
훗~! 나란 남자~!! ㅋㅋㅋ 케어가 필요해~! ㅎㅎㅎ
강제로(?) 지금만나러 갑니다를 봤습니다 ㅎㅎㅎ


영화 줄거리



영화의 줄거리는 일본판과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주인공남자와 아들을 두고
무지개 다리를 건너 구름나라로 간 엄마.
장마비가 시작될때 다시 돌아온다던 엄마의 말을
믿고 장마가 시작되길 바라는 아들.
그런 아들을 서툴지만 열심히 키우는 아빠.
세명의 인물이 이야기를 끌고 갑니다.
비가 오니 정말로 다시 돌아온 엄마와
일상 생활을 보내며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이야기 전개가 펼쳐집니다.
과연 장마비가 그쳤을때 엄마는 그들의 곁을
지키고 있을까요?

개인적 영화평



아빠 역활엔 소지섭
엄마 역활엔 손예진
아들 역활엔 김지환
감초 역활엔 고창석

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 소지섭이 과연 아빠의 역활이
잘 어울릴까 생각했습니다.
그동안의 강한 이미지로 이런 아련한 배역을 할수있을까?
영화를 본후 저의 걱정을 싹 없애줬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잔잔한
가족 영화가 꾸준히 나오길 바래봅니다.
감초 역활의 고창석이 적당한 유머를 보여줌으로써
영화 전반이 지루하거나 과하지 않게 잘 잡아 줬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의 작은 반전 또한 재미를 더해줬습니다.


K-003.jpg


만약 현실에서
그 사람과 결혼하면 미래에 내가 죽을걸 알면서도
그 사람과 결혼해서 살수 있을까??
그 사람을 못보고 잊는 고통이 죽는 것보다
더 가슴아프면 가능할까?
이런 가슴 절절한 사랑을 나는 해봤었나?
많은 감정이 오가면서 영화를 끝까지 봤습니다.

로멘스가 필요한 당신께 추천을 드립니다^^


주연배우



소지섭
소지섭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1977년 11월 4일
신체182cm, 73kg
소속사피프티원케이학력한국체육대학교 경기지도학데뷔1995년 STORM 1기 전속모델
수상2015년 K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 연기상


손예진
손예진 (손언진) 영화배우, 탤런트
신체165cm, 45kg
소속사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학력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수상2010년 제5회 아시아 태평양 프로듀서 네트워크 아시아영화인상
2008년 제29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K-002.jpg

3월 기대작소개



내일 드디어 기대했던 퍼시픽림이 개봉합니다!!
4DX로 봐주는 센스!!!
퍼시픽림은 영어로 가장큰 바다인 환태평양이란 뜻입니다^^
저도 최근 찾아봐서 알았습니다 ㅎㅎ
팝콘과 맥주사들고 내일 영화관으로 고고~!!^^


getmailinline[1].gif

Sort:  

소지섭 사랑해요...!

ㅋㅋㅋ 만인의 사람이죠^^

영화너무 보고싶네요! 안본지 너무 오래됐어요 ㅎㅎ

앗 시간적 여유가 없으시군요~ 잔잔한 감동 받으러 가보세요^^

남자가 봐도 멋진 소지섭이지요 ㅎㅎㅎ나랑사귈래 나랑 잘래?

이때 드라마가 너무 인상적이라 강렬하게 남죠 ㅎㅎㅎ
배역을 잘 소화했습니다 ㅎ

이거 진짜 보고싶었던 영화인데..! 평이 참 좋더라구요ㅋㅋ 소간지에 손예진이라니 기대감상승이에요ㅋㅋ 주말에 보러갈려구요 :)

주말에 퍼시픽림하고 볼게 많습니다 ㅎㅎㅎ
재미있게 보세요^^

포스터만 봐도 달달하고 일본판 재밌게 봤어서 보고싶네요.
소지섭이 아빠 ㅋㅋ 가족드라마는 잘 안찍어서 새롭겠어요^^ 어서 시간을 내봐야지요 히힛~^^

넵넵 일본판의 향수를 가지고 봐보세요^^
후회 없으실겁니다!

ㅋㅋㅋ영화시작하고 아셨다니 허당끼가 있으십니다..? ㅎㅎ

ㅎㅎㅎㅎㅎ 나도 나한테 놀랬어! ㅋㅋㅋㅋ
들고 있던 맥주 쏟을뻔 했네ㅎㅎ
이런경우가 첨이라ㅋ

개봉첫날 조조로 봤지요~~~ㅎㅎ
잔잔한 영화가 보고싶었는데 딱이더라구요!
사랑...하고 싶어지는..ㅠㅠ

이제 봄날이니 사랑도 따듯하게 나누세요~!!
이런 사랑이 곧 오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