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지누킹님의 치킨이벤트 치킨 먹는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예전에 @jinuking 님의 명성 60기념
치킨 에어드랍이 있었습니다 ㅎㅎㅎ
https://steemit.com/kr/@jinuking/5

그때 당첨됐던 카톡기프티콘을 사용했습니다.

DSC_2393.JPG


저는 원래 순살 치킨만 먹지만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DSC_2392.JPG


주문을 하고 동네 마트에가서 호가든과
청하 한병을 사서 배달오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치느님 영접하기 10분전 ㅋㅋㅋ


Screenshot_20180513-165856.png


이렇게 이벤트를 열어주셨던 지누킹께
늦었지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꾸준한 스팀잇 라이프 같이 즐겨봐요~


getmailinline[1].gif

Sort:  

치킨에어드랍이라고욧! ㅎㅎㅎ 꿈만 같군요 ㅎㅎㅎ 맛있게 드세요! ㅎㅎ

코인에어드랍에 이은 치킨 에어드랍 ㅎㅎㅎ
벌써 소화다됐네요 ㅋㅋㅋ

치킨 에어드랍이라니요! ㅎㅎㅎ
하늘에서 떨어지는 치킨이라 ㅎㅎ

하늘에서 떨어진 치킨 제대로 받았습니다 ㅎㅎㅎ

치킨과 청하! 저는 소주보다 청하를 좋아하긴 하는데 신기하네요. :)

통큰 이벤트였네요~ 축하드려요~ 맛있어보입니다!! 츄릅~

지누킹님께 감사할 따름이죠 ㅎㅎㅎ 츄릅츄릅

굽네 고추바사삭 맛이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신걸로 맛있게 드시는군요!

튀김옷입은 치킨은 잘 안먹는데 술과 함께 마시니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스팀잇엔 이벤트가 다양해서 좋습니다 :)

크~~~~~ 이벤트로 드시면 더 꿀맛이겠어요!!

그렇쵸그렇쵸~ ㅎㅎㅎ 선유기지 이벤트 커피도 아직 못마셨네요 ㅎㅎㅎㅎ
장동건 동생 보러가야하는뎁~

이렇게 먹는 치킨은 더 꿀맛이겠군요~ㅎㅎ

진정한 꿀맛은 이런거겠죠? ㅎ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 맛있겠다!!! 근데 정작나는 못먹어봄ㅋㅋㅋㅋ 아 오늘 저녁에 시켜먹어봐야지 월요일엔 칰인!!!

형님! 덕분에 기분좋게 취하면서 치킨먹었습니다^~^ 시켜드셨나요?

크... 부럽습니다.
오늘 밤은 치킨으로 결정!!!
내 뱃살 책임지세요~!ㅋㅋㅋ

앗 형님 저도 요즘 뱃살로 소식해야하는데 치느님은 어쩔수없더라고요 ㅋ 이왕먹는거 술까지 세팅해서 캬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