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발표] 치킨 5마리+@ 당첨자 발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2.jpg

명성도 60달성 이벤트로, 지난주 ㄱㅊ바사삭 치킨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보팅주사위가 작동이 늦어 이제서야 당첨 발표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다음에 또 좋은 일이 생기면, 그때도 많은 분들과 나눌수 있는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해요!!!^^/
.
.
.
.
.
.
.
.
.
.
.
.
.
.

1.png

@chocolate1st
@otac
@leebs12
@sonki999
@zgkim

다섯 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사실은 추가 당첨 분, +@ 를 한 두개로 끝내려고 했지만,,, ㅠ

요즘같은 우울한 하락장에 이런 작은 행운으로나마 기운내시라고
5개 더 쏩니다^^

@ryanhkr
@lekang
@honeythegreat
@ludorum
@roychoi

+@ 다섯분 축하드립니다^^

1234.jpg

당첨되신 열분께서는 아래 오픈카톡방으로 카톡아뒤 보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iou3gH

321.jpg

추신: 좋아요좀 눌러주...ㅋㅋ ㅠㅠ 후덜거리네요^^



다음에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Sort: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지누킹님 술안드시고 치킨쏘시는건가요?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멋쟁이 지누킹님 킹왕짱!!

이리 칭찬을...ㅠㅠ 감사합니다 우부님^^

와..생각해보면 90스달이네요 ㄷㄷ
킹갓지누형 명성도 70가즈아! ㅎㅎ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ㄱㅊ를 10번이나 바사삭 하면...걍 지누퀸이네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 그러네요 ㅋㅋㅋ

지누퀸 풀봇박고가여

오오... 이벤트 참여는 하지 않았지만 좋은 이벤트 화이팅입니다! 응원의 풀봇!

감사합니다^^/

오 당첨되신 분들 추카추카 ^^

다음엔 여신 앤블리님 차례^^

보팅갑니다!! ㅎㅎ
치킨부럽당..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좋은 이벤트로....^^

이런 좋은 이벤트가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치킨이 당첨이라니...감사합니다~~
풀보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시길바래요^^

매우 슬픔

대신 내가 마스크 만들어 줬자나요!!!!!

다시 돌려드릴게요

흐어..ㅠㅠ 노당첨이당. 그래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 다음번엔 더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는걸 찾아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