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밋업] 최고의 자연 환경에서 최고의 부부를 만나다^^

in #kr7 years ago

1521280623258.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요즘은 소모임 밋업을 자주자주 방문 하게 됩니다^^
한분한분 살아온 가치관과 생각을 경청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하늘이 허락해준 날인것 마냥
날씨도 좋고 양평의 맑은 공기를 맡으며
즐겁게 @lklab2013 님의 자택 밋업을 다녀 왔습니다.
@venti 님과 함께했습니다.




DSC_1395.JPG


만나자 마자 기쁜 마음에 멋진 대문을 못찍었네요 ㅜ.ㅜ
공기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는 멋진 집입니다.




DSC_1411.JPG


DSC_1389.JPG


DSC_1391.JPG


DSC_1393.JPG


내부도 정말 멋지게 잘 꾸며놨습니다.^^
프라이버시때문에 이정도만 업로딩^^
저도 수집하는 취미가 있는데 @lklab2013 님도 정말 많이 수집하십니다.
특히나 남자들의 애니인 드래곤볼and 다락방!!!




1521280617231.jpg


집에 오락기가 설치되어있어 잠깐 즐겨봅니다!
집에 있는 동전 긁어모아 오락실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며 추억에 빠져봅니다 ㅎㅎㅎ




DSC_1397.JPG


DSC_1398.JPG


DSC_1406.JPG


DSC_1407.JPG


DSC_1409.JPG


DSC_1410.JPG


남자답게 숯불에 불을 붙여 우리에게
고기 구워주시니 감동감동^^
새끼 참새 처럼 잘 받아 먹었습니다 ㅎㅎㅎ


전 캠핑을 좋아해서 보통 제가 구워주는데
오늘은 열심히 받아 먹으니 황송했습니다^^


만삭인데도 웃으며 저희를 반겨주신 제수씨!!
마무리 커피와 과일까지 풀코스로 대접해 주시니
오늘 감동의 눈물좀 흘렸습니다!


IMG_20180216_011009.jpg




날씨가 도와줬습니다.
밖에서 먹어도 춥지 않고
좋은 공기마시며 좋은 사람들과
먹으니 과식은 기본 보너스~^^


식사후에 산책도 하려했지만
인생얘기 폭풍 수다를 떠니 시간이 휘릭릭~!!
지금은 사무실나와서 스팀잇과
제가 앞으로 집중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주말에 일하는 것이 불행하다고 하지만
전 지금 하는 일이 앞으로 돈이 벌릴걸
확신하고 믿는 일이기에
기꺼이 즐기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삶이 지쳤나요?
@lklab2013 님과 힐링 타임 가져보세요~!
저와 동갑내기 스티미언을 찾아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다음엔 내가 초대할께 친구~!^^
그땐 편하게 앉아서 먹으렴:)


getmailinline[1].gif

Sort:  

아 우리도 함께했음 좋았을텐데-
날씨도 좋고 사람들도 좋고
행복했나요 로이?
중간에 거북이 사진 별똥인줄 알았어요-
화들짝

글겡! 그때 한국일정이 짧았지!
무지 행복했습니다욧 빌라님 ㅎㅎㅎㅎ
거북이를 지나칠수없어서 한컷 ㅋ
집앞에 멋지게 장식되어 있더라고^^
별똥이도 무지 잘크고 있어 ㅎㅎ 한국오면 보여줄께
귀요미 뿜뿜!!

와 어마어마한 밋업이네요~!


부럽습니다 밋업....
주말에 쉬어야 저런 곳도 참여해보는데말이죠 ㅠㅠ

아 주말에도 일하시는군요!! 진정한 부를위해 달리고 계십니다!

너무 맛있겠어요ㅠㅠ

그쵸? 정말 좋은사람들과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해피 힐링타임 ㅎ

그치그치! ㅋ 매일 힐링하는 너가 부럽부럽! ㅋ

크하... 언제 저런 단독 주택에 살아볼까요? 부업습니다 :) 응원의 보팅만으로~ 만남을 축하드립니다. 부산/경남에도 이런 모임이 있었으면... 부럽습니다~~

너무 멋졌습니다 ㅎㅎㅎ
부산 경남에도 가끔씩 밋업 있습니다^^
관심갖고 참여해보세요!!

공기좋고 날좋은날 양평~ 너무도 좋은시간이네요!

정말 기가막히게 날짜 잘맞췄습니다^^

정말 즐거운시간 보내시고 오신 것 같아 보는 사람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렇습니다^^
대화가 잘통하니 너무 좋터라고요 ㅜ.ㅜ 감격의 눈물 ㅎㅎ

담부턴 좋은데 갈땐 나두좀 델꼬 가주길 바라며.... 집에 오락기라니 대봑!! ㅋㅋㅋ

앗 형님 알겠습니다! 여기 정말 힐링 장소입니다^^
건강히 지내고 계시죠??

엄청 소중한 시간이셨겠네요
게다가 동갑내기 친구라니 더더 반가우셨을듯...
사실 완전 친한 친구 아닌 이상 집으로 초대해서 맛있는것 대접하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역시 스팀잇이라 가능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어제 날씨도 완전 좋던데.. 봄기운 물씬.. 공기도 좋고^^

그러니깐요~!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ㅜ.ㅜ
덕분에 제대로 힐링하고오고!!
공통 관심사가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39.28
ETH 2437.9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