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 시네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웅들 총집합~ 코믹요소가 톡톡! 웃음이 꽐꽐꽐~!

in #kr6 years ago

0000002846_001_20180424084242922.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어벤져스 시리즈+ 블랙팬서 +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를 몽땅 보셔야지 영웅들의 특색과 세계관을
이해하면서 볼수 있습니다.
물론 전편들을 안보고 봐도 이해하는데 어려움은
없으므로 영화관으로 고고!!
박수 한번 치고 시작하겠습니다.
짝짝짝!!


영화 줄거리는 주관적인 입장이 들어가면 안되기에
포털사이트의 줄거리를 가져오겠습니다.


§영화 줄거리



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4월,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목격하라!

  • 줄거리가 간략하게 적혀있네요 허헛!


§개인적 영화평



헐리우드 영화를 요즘
많이 보다보니 헐리우드 개그 코드가
재미있어 집니다.
중간중간 웃음코드가 있어서 전혀 지루하지 않고
영웅들의 특색있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번 편에선
그동안 어려움이 있어도 죽지 않던 영웅들이 한명 한명
죽어가는 모습을 보니 왠지 너무나 아쉽더군요.

특히 토니 스타크가 죽을뻔 했을땐 정말이지 아찔했습니다 .
지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결말 스포를 하지말자는
운동이 벌어질만큼 짜임새 있게 잘 만들었습니다.
특히 나쁘게만 생각했던 악당의 진심어린 눈물은
그동안 악당의 모습에서 찾아볼수 없는 모습이여서
동정심도 생겼습니다.
안소니 루소 감독 형님이 만든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힐만한
언벤져스 인피니티 워! 꼭 영화관가서 봐보세요^^

특히 토르가 가장 멋졌습니다! 토르가 아마 악당이였으면
최악의 악당이지 않았을까요? 정말 강합니다!



0000548786_001_20180426083008852.jpg

§주연배우



주연배우가 너무 많아 이름만 나열하겠습니다^^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니 스타크- 아이언맨)
  • 조슈 브롤린 (타노스)
  • 마크 러팔로 (브루스 배너-헐크)
  • 톰 히들스턴 (로키)
  • 크리스 에반스 (스티브로저스-캡틴아메리카)
  • 크리스 헴스워스 (토르)
  • 제레미레너 (클린트 바튼-호크 아이)
  • 스칼렛 요한슨 (나타샤 로마노프-블랙위도우)
  • 엘리자베스 올슨 (완다막시모프-스칼렛위치)
  • 안소니 마키 (샘 윌슨-팔콘)
  • 폴러드 (스콧 랭-앤트맨)
  • 기네스 팰트로 (페퍼포츠)
  • 폴베타니 ( 비전)
  • 돈 치들 (제임스 로즈- 워 머신)
  • 베네틱트 컴버배치 ( 닥터 스트레인지- 스티븐 스트레인지)
  • 톰홀랜드 (피터파커- 스파이더맨)
  • 크리스 프랫 ( 피터퀼- 스타로드)
  • 조 샐다나 (가모라)
  • 채드윅 보스만 ( 티 찰라- 블랙팬서)
  • 세바스찬 스탠 (버키반즈-윈터 솔져)

등등 어마어마한 주연들의 연속이네요.
이분들만 한자리에 모아둬둬 어마어마할텐데
영화로 제작 했다니..... 스케일이 남다릅니다.


0000088154_012_20180426000030826.jpg

§5월 기대작소개



할리우드 코믹의
최고봉 영화
데드풀2가 대기중입니다.
4월 5월 정말 행복하게 보낼거 같습니다:)
즐거운 나날들 코인 상승장과 함께
보내보시죠:)



0000043519_003_20180419094512721.jpg


getmailinline[1].gif

Sort:  

저 이거 아이맥스로 너무나 보고픈데..예약하기 정말 힘드네요 ㅜ-ㅜ

전 아이맥스로 보기전에 일반으로 걍 봤습니다 ㅎㅎㅎㅎ 이런 명작은 여러번 봐도 재미있어서요!
무조건 보세요! :)

재미있을거 같아요 꼭 봐야지❤
즐거운 하루되세요🍀

후회없으실겁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과연 악당이 악당이었을까요? 개인적으로 그런 의문을 남기며 어벤져스4가 기대가 많이 되는 지금입니다. ㅎㅎ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이 악인가 ? 아님 소를 위해 대의 희생을 만드는 것이 악인가 하는 .. 뭔가 철학적인 느낌이 남는 .. 다음달 데드풀2는 정말 기대가 많이 되네요~ 미친 자막 클래스가 .. ㅎ 기대 됩니다. ㅎㅎ 글 잘보구 갑니다 .ㅎ

아! 제대로 보셨군요? 결말 스포는 쉬쉬~ ㅎㅎㅎ
데드풀 자막클래스 정말 감탄할만하겠죠? ㅎㅎㅎ
오늘부터 1일! ㅋ

로이님 어벤져스 보셧군요 ㅋㅋㅋㅋ
저도봐야되는데 아이맥스 예매하기가 별따기 ㅜㅜ
기다렷다 천천히 보려구요 ㅎ

아이맥스아니여도 궁금해서 우선 봤습니다 ㅎㅎㅎ 전 다음에 아이맥스로 다시 볼려고요:)

오오 역시 그말은 아이맥스로 다시보셔도 안아까우시단말씀 ㅎㅎㅎ 기대되네요 ㅎㅎ

어마어마한 출연진들이군요.

놀랄정도의 출연진들입니다 ㅎㅎㅎ
스케일이 남달라요 부럽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히어로물들이 재미없어진건 내가 늙었다는 증거겠지;; ㅠㅜ

형...형님 ㅋㅋㅋ 어른이 되신겁니다ㅋ 저는 아직 피터팬의 마음으로 :)

일요일에 보러가려고요. 토르를 좋아하시는군요. 전 토니가 좋은데 ㅋㅋㅋ데드풀2는 볼지 안 볼지 고민중요 ㅋㅋㅋ

토니 이번에 정말 큰일날뻔하죠!
데드풀 병맛 개그감 넘치는 자막보러 가야합니다 ㅎㅎㅎ

스포있을까봐 요즘 어벤져스 포스팅 안보게되는 ㅋㅋ

ㅎㅎㅎㅎ 센스있게 스포는 뺐습니다!
영화 마지막은 보는 분들의 몫으로 남겨둬야죠!

이거 번역이 개판이라고 난리났던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밌었구나 ㅠ.ㅠ

앗 그래요? 전 볼때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ㅎㅎㅎ
자막없이봐도 내용이 이해될만 합니다 ㅎㅎㅎ
형님 기분전환겸 보기 딱 좋은 영화예요!

번역이 좀 그랬긴 했어~ 안맞는 부분이 ㅋㅋ보면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엉 ㅋㅋ

어벤져스는 정말 크... 저는 윈터솔져 역의 세바스탄 스탠이 가장 좋았어요!!
데드풀2도 기대중.. 어벤져스 관련 포스팅이 끝나면 데드풀 이야기로 연재를 이어가려구요 ㅎㅎㅎ

이번에 세바스탄스탠이 새로운 팔을 얻습니다 ㅎㅎㅎ 멋져요
스팀잇 라이프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568.13
ETH 2951.7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