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의 매트리스 이야기를 시작해 봅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첫발을 내딛은 로이입니다

처음에는 가상화폐라는 녀석때문에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사용을 하고 있어서
저도 그 물결에 동참을 하고자 이렇게 첫번째 이야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이야기를 전해 드렸다면,
이제는 스팀잇 이라는 SNS를 통해서도 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살아가는 이야기, 가상화폐, 경영 등등의
제가 생각하는 좋은 콘텐츠를 이곳에다 꾸준히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글은 제가 생각하는 매트리스에 대해서 적어볼게요.

2년 전, 매트리스 판매를 하면서 제가 마음속에 가지고 있었던
마음속 깊은 곳의 생각은

"모든 사람에게 맞는 매트리스는 없다" 이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분들에게 제가 팔고 있는
매트리스를 소개해드리기가
어떨 때는 쭈볏쭈볏 했던 적이 많았습니다

캡처2.PNG

딱 제 모습이 위의 사진과 같았습니다.

그런데 올해부터 생각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매트리스 지식 소매상" 으로서,
제가 가지고 있는 매트리스에 대한
지식을 알려드린다면
자신이 있습니다.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잘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련업에 종사하고 있지만,
사심 없는 마음으로
제가 가진 것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진실된 것은 독자분들이 아시겠죠?^^)

인터넷으로만 관련 정보를 찾으시는
많은 분들에게

직접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제가 얻었던 경험들
수백 가지 매트리스를 누워보고 느꼈던 느낌들
그리고 수십 곳의 공장을 돌아다니면서
제가 직접 느끼고 배웠던 매트리스에 관한
정보를 이곳에다 적고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캡처.PNG

아직 많이 스팀잇이라는 공간이 어색하지만,
전세계와 맞닿아 있는 새로운 SNS공간에서 새로운 분들과 많은 교류를 하면서 지내고 싶네요 ^^

일요일 오전 8시네요.
활기찬 일요일 되시기를 기원하면서 저 로이는 이만 첫번째 글을 맺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팔로우 해주시면 꼭 답방가서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Sort: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겠군요. 저도 수면의 질에 관심이 많습니다. 기대할게요!

이렇게 친히 댓글까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를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Congratulations @roy-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oy-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58.45
ETH 3552.2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