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하이 여행기]1일차

in #kr6 years ago

트위스트 좀 추고 오셨냐고요!!!!!!!!1111 토랙스님 상하이 간다고 쓴 글에 여기 좋아요 저기 좋아요 잔뜩 썼지만 무려 5년 전의 상하이라 차마 글쓰기를 누르지 못했다고 합니다... 라이라이 하시니까 생각나는데 저 상하이 처음 갔을 때 위위엔상창 거짓말 안 하고 진짜 한 삼십 가지 버젼으로 말했는데 결국 아무도 못 알아 듣...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럴때면 이것들이 나 놀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중국사람들이 유독 발음 안좋으면 못알아 듣는게 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무슨 광고에서 한국사람이 마파두부! 마파두부! 이러는데 못알아 듣다가 번역기 어플로 번역하니까 중국사람들이 그제서야 알아들으며 "아~ 마↗포워↗ 또우↙푸!" 라고 외치는 장면이 있는데 그거 보면서도

뭐야 저걸 못알아들어? 일부러 못알아들은 척 한거 아냐? 라고 생각했었던...ㅋㅋㅋㅋㅋ 근데 중국인들은 리얼 못알아듣더군요ㅠ

아 그리고 저 상하이 가면서 계속 그 노래 흥얼거린거 어떻게 아셨어요;;;ㅋㅋㅋㅋㅋ 혹시 라운디님도 그랬었기에 잘 아는 건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236.06
ETH 3737.9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