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스트리아 학파의 철학 I] 인간행동(Human Action)이란 무엇인가?

in #kr6 years ago

충분히 제 글 눈치 안보시고 쓰셔도 되시는데요! 아니 그런데 한국에 이정도로 이해하고 계신 분이 계신다니... 아 미국에 계신건가요? 맞습니다. 인간 행동에 대한 논리학이라고 해서 모든 행동이 합리적이고 논리적이라는 주장을 하지는 않죠. 다만 인간은 행동하고 그 행동은 목적이 있다는 것일 뿐.. 한국에 사세요?? 한국에 사시면 나중에 얘기 제대로 나눠보고 싶네요. 만나서 진심으로 반갑습니다.

Sort:  

거주지는 뭐 왔다 갔다 합니다. ㅎㅎ 일단 스팀잇에 적응부터 해야겠지만, 동감해요!

충분히 현명하신 분이니 금새 잘 적응하시리라 봅니다!

근데 새삼 저 티셔츠에 터졌네요 ㅋ

ㅋㅋㅋㅋㅋ저거 맹거버전도 있고 라스바드 버전도 있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