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밋빛 호수의 시) 봄

in #kr6 years ago

모두가 그리워하고 기다리던
금빛 찬란한 봄이 오네요
너무 눈부셔서 눈물이 날 것만 같은 황홀한 봄은
조용히 우리를 쓰다듬어 주네요
그녀의 손길이 너무 따스하네요

저의 꽃친구들도
그녀의 방문에 울음을 터뜨리듯
꽃망울을 터뜨리지요
산에 와 보니
산천초목들도 따뜻한 미풍에 크게 기지개를 켜네요

그녀도 빨리 오고 싶었지만
겨울이 항상 굼뜬 게으름뱅이어서
빨리 자리를 내어주지 않았다네요

저의 꽃친구들이
향기로운 분홍빛 미소를 지으며 노래하고
산천초목들은
풋내음 나는 연둣빛 새싹을 틔우며 시를 쓰고
하늘도 파랗게 웃으며 모두를 바라보네요

저는 그들의 모습을 바라보며
감격으로 벅차올라 그리움에 젖어
한동안 말을 할 수가 없었어요

시간이라는 건
가없이 빠르게 흘러가죠
우리도 바빠요
하지만 우리는 영원히 계절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없으니
지금 이 순간 느껴보세요
고귀한 기쁨의 봄을

2018.3.12. 장밋빛 호수, 한상희

운동하면서 썼네여ㅋㅋㅋ
살도 빼고 시도 쓰고 일석이조!!! ㅋㅋㅋ
시간 관리 잘 돼서 뿌듯하네여ㅋㅋ
사진은 저의 꽃친구들이에여ㅋㅋㅋ
순서대로 꽃보라(천리향), 향기소녀(분홍색 히아신스),
봄의 왈츠(분홍색 철쭉), 숲(고구마)이에요.
향기소녀는 꽃대가 두 개네여!!
원래 보통 한 개거든요.

f_c0iUd018svcj938svj2u0lm_xrhpnn.jpg

KakaoTalk_20180318_165354692.jpg

KakaoTalk_20180318_165354204.jpg

KakaoTalk_20180318_165355171.jpg

Sort:  

덕분에 문화충전을 하는 기분입니다. 봄내음 가득한 시 감사드립니다~

앗!!! 감사드립니다!!!♡♡♡♡♡ 봄 내음이 선생님께 가득하길 빌어여!!♡♡♡♡

안녕하세요. 제가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rosylake님을 추천했습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djddgf/7-sevenday-bnw-challenge-5day
확인하시고 이어서 해주실 수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참여가 어려우면 안 하셔도 됩니다^^

천리향도 이쁘구요 향기소녀 철쭉 고구마ㅎㅎ 사진으로 찍어노니 향기롭고 ^.^이쁨니다 ~시랑잘어울려요

감사드립니다!!!♡♡♡♡ 친구들이 아름답게 피어나고 있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여ㅋㅋㅋ

예쁜 꽃 사진과 좋은 글 잘 보고갑니다^^

Congratulations @rosylak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rosylak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37.47
ETH 3186.2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