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을 더 알고 싶은 뉴비가 다녀온 고팍스 x 스티밋 밋업! #2

in #kr6 years ago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분들이 이렇게나 많군요! 고팍스 다녀오신 now-here님도 그 중 하나일 것 같아요ㅎㅎ 정리를 너무 잘 해주셔서 저도 설명회 다녀온 기분이네요 XD 스팀잇이 삭제가 불가능하고 가상화폐 기반이라는 점에서 발생하는 한계점들을 자각하고 있다는 건 앞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더 나아질거라는 뜻이겠죠! 전 아직 모르는게 많아서 더 공부해야겠어요ㅠ

Sort: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정말 깊이 생각해 볼 문제들이 많죠! 여러 해결방안과 실험을 하는 많은 분들이 참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모르는게 많아서 하나하나 공부하고 있습니다 :)
@ganzi님이 뉴비를 위해 좋은 글들을 정리하셨더라구요! 한번 놀러가보세요 :D
간지님 포스팅놀러가면 마지막에 이전글이라면서 정리된 글 링크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