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Story (유기견에 대한 생각...)

in #kr7 years ago

유기견이라 더러울거라는 생각

유기견이라 병이 있을거라는 생각

유기견이라 사회성이 없을거란 생각

유기견이라 이쁘지 않을거란 생각

유기견이라 성격이 나쁠거란 생각

유기견이라 버릴만한 이유가 있을거란 생각은

하지 말아주세요!~

사랑받으면 달라질수 있답니다~

우리 아리처럼요~ ^^

image

사랑의 힘은 그 무엇보다 위대한 힘이니까요

image

Sort:  

사랑을 많이 받아 미견이 되었네요 :)
뭘 씌우신 걸까요?ㅋㅋㅋㅋ 귀여워요ㅎㅎ

ㅎㅎㅎ 조르바님께서 인정 해주시는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망고 포장 돼있던 망이에요 ㅋㅋㅋ 그래서 미스 망고 진 ㅋㅋㅋ

미스맹고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요 ㅋㅋ 저는 페키니즈 키우고있어요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애견인을 만나 반갑습니다 ^^

유기견도 잘만 가꾸고 잘 키워주면
좋은 견이 되더라구요.

네네~ 그럼요~~ 사랑만 있으면 몰라보게 달라진답니다 ^^
@yangmok701님~ 감사합니다~

저 또한 유기견주들에게 반감이 좀 심한 사람입니다.
만약 그들을 누군가가 거뒀다가 버린다면
그래도 그들은 자신의 반려견들에게 그런 짓을 할 것인지

생명을 키운다는 것은 분명 '책.임'이라는 글을 마음으로 받아들인 후에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저도 한마리 기르고 싶은 마음이 ㅠㅠ
내가 집에서 쫓겨나지만 않는다면 그러고 싶은데 ㅠㅠ

그 책임이 얼마나 무거운건지 생각하고 결정 했으면 좋겠어요!~
소철님이라면 정말 좋은 가족이 되어주실것 같은데~
일단 집주인님의 허락이 필요하겠죠 ^^

특히나 우리나라는 더 심하죠. 입양을 하는 것도 파양을 하는 것도 너무 쉽게 결정이 되는거 같아 씁쓸합니다. 우리 베리도 보호소에서 데려왔는데 처음에 주눅들어 있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뭐....지금은 지가 우리집 왕인줄 알지만.........

맞아요.. 왜 입양이나 파양 문제는 이렇게 쉽고 간단할까요... 참 마음이 아픕니다.
베리는 정말 행복하겠어요~ ㅎㅎ 우리아리도 시간이 좀더 지나면 베리처럼 우리집 왕이 되겠지요 ^^
감사합니다~ @kkw님~ 베리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

강아지도 감정이 있고 소중한 생명인데 유기견이 계속 생기는게 안타깝네요
잘 보살펴 주시니 감사하네요 ^^

네~ 이젠 여름 휴가철이되면 유기견이 더 많아지거든요~ 올해는 부디 그런 뉴스를 듣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jaywon님~

집없는 개들을 다 돌보고싶다는 딸로 유기견센터에가서 한마리 데리고 와서 잘키우고 있답니다^^

ㅎㅎㅎ 마음 따뜻한 따님을 두셨네요~ 좋은 가족을 만나서 참 행복할것 같아요~ ^^ 참 보기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진짜 끝까지 함께할꺼 아님 안키웠음 좋겠어요
똥오줌 못가린다고 버리고 짖는다고 버리고
털날린다고 버리고.. 아 .. 진짜
얌전하기만 하면 개입니까?
아.. 유기견 애기 나오니까 갑자기
화가 ㅜㅜ 욱..
로사리아님 멋지세요!!
진짜 쉽게 나서기 힘든일인데요
아..보팅 누르고싶은데 파워 부족때문인지
지 에러가 ㅜㅜ

맞아요 반려동물은 인형이 아닌데 말이에요 ㅜㅜ
로미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음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요!~~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귀엽네요~ 편'견'을 버려야겠네요^^

우와~~ 센스 있으세요!!~~ ^^ @greenjuic님 감사합니다 ^^

귀엽네요 ㅠㅠ

복 받으실 거에요 ㅠㅠ

저런 이쁜이를 누가 버렸을까 ㅠ

우리 가족에게 오려고 그랬나보다 하고 생각한답니다~
안그럼 너무 슬퍼져서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