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로사리아님의 심플 레시피 따라하기! 그리고 일본 물가 이야기.

in #kr7 years ago

우와~~~~ 조르바님~~ 정말 감사합니다~~~ 히힛~~
사랑꾼 조르바님~~ 여자친구를 위해 요리를 하시다니~~ 👍 정말 최고세요~~ 아~~ 부디 맛있어야할텐데 말이에요~~ 재료 손실 해놓으신 솜씨까지 정말 최고!!십니다~ ^^

Sort:  

요리하면서 사진은 절대 못찍겠더라구요. 천상님께서 도와주시는 거겠죠?ㅎㅎㅎㅎ
로사님처럼 플레이팅은 못했지만 맛은요!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레스토랑 보다 낫다는 과찬을..받네요 제가ㅋㅋ
감사합니다 로사님 :)

우와~ 조르바님!!~~ 비주얼도 정말 좋은데 맛도 있었다니... 히힛~~~
너무 너무 다행이에요~~ ^^ 플레이팅 저도 스팀잇에 올리려니 이쁘게 하는거죠 조르바님이랑 똑같이 하고 먹어요 히힛~ 맛있으면 되는거죠~~
요리하면서 사진 찍는거 진짜 힘들죠? 저도 천상씨 도움 없음 진작에 포기했을거에요~ 아~~~ 조르바님 맛있으셨다니 정말 정말 다행입니다. ^^
즐건 주말 보내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