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인생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in #kr7 years ago

디어마이프렌즈는 보고도 참 오랫동안 여운이 남았던 작품이었어요
배역에 싱크로율이 너무나 완벽했던것같아요 나문희 김혜자 님의 케미가 너무나 좋았고 가슴깊이 울림이 남는 작품이었어요~
전 질투의 화신도 재미있게 봤네요 찌질함의 극치를 완벽하게 보여준 조정석과 답답하기도 사랑스럽기도한 공효진의 연기가 참 기억에 남네요~ 드라마는 삶에 활력소 같아요~~ ^^

Sort:  

저도 질투의 화신은 조금보다가 말았어요 3편 4편까지는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로사리아님 댓글에 왜이렇게 업봇이 많죠?

어? 정말 그러네요 지금 폰으로 이스티밋 사용하는데 왜 그럴까요?? 뭐가 잘못 된걸까요??

봇인가봐요 밑에 steemitkr 님도 똑같이 붙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