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rk]작업실 셀프 인테리어 Part.10

in #kr7 years ago

ㅎㅎㅎ 카카오 아이들에겐 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지요~ ㅋㅋ 반전매력...
어제도 알차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네요~~ 하루안에 다 할수 있는 스케줄이구나 하며 놀라고 있네요~ ㅎㅎ 오늘도 또 바쁜 하루를 보내시겠죠~
오늘도 화이팅 ^^ 마르티노님~

Sort:  

카카오 프랜즈... 충격적인 사실이에요 그 토끼가 단무지였다니요 ........ 검색해보고 깜짝 놀랐네요 :-(
오늘은 여유있은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로사리아님도 오늘 화이팅이에요 !! :-)

ㅋㅋㅋ 무지는 무지 무지 귀엽죠. ㅋㅋㅋ 아재개그 장착 !!
맛난 점심 드세요~ 오늘은 또 어떤 작업을 하실지 기대됩니다.

제이지는 제일 제일 귀엽구요 :-)
오늘은 금 칠 하고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11.15
ETH 2726.1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