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라이언 탈모있는 사자라는 말에 충격받고 갑니다.. 곰이 아니었다니...

당근 케이크님이 느끼고 계신 감정 저 그대로 느꼈었어요... 사자라니.... 탈모라니.... :-(

카카오샵 ㅋㅋㅋㅋ
잠깐 들렀다가 양손 가득히 나오셨나요?
저도 거기서 스노우볼 하나 샀다가 웅이가 앞발로 톡 쳐서
부숴먹은 거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쇼핑만 하고 나와야 되는데 ...

저도 한두개 생각없이 집었더니 돈이.... ㅜㅜ
제 지갑이.... ㅜㅜ
그래도 예쁘긴 정말 예쁘더라구요 :-)

와~ 마르티노님은 저런소품들은 다 어디서 구하는지 넘 신기하네요 ㅎㅎ진짜 소품 넘 맘에드네요~!!

이것저것 모으는거 좋아하는데
다 모아놓으니 괜찮아 보이는걸까요 로미님 :-)
전 길 가다가 사고싶으면 웬만하면 사요 !

소품이 다 제 스타일이라는 ㅠ0ㅠ

감사합니다 로미님 :-)
아직 소품 공개 시작도 안 했다구요 !! :-)

하지마요~ 하지마요 가지고 싶단말임 ㅠㅠ

오늘도 열 일 하고 있습니다 :-)
로미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뉴솔님 오늘도 화이팅이요 ~!! 완성된 모습 빨리 보고싶어요~!!

오늘 작업 할당량을 올렸어요 로미님 :-)
한층 더 완성에 가까워 졌습니다 !!

카카오 프랜즈샵도 멋지지만, 마르티노님의 작업실이 더 흥미로와요!
옥생관의 인생 간짜장 너무 궁금하네요 :)

소금님 옥생관은 정말 꼭 가보셔야해요 !!!
기회 되시면 기억 해놨다 꼭 가시기입니다 :-)

마르티노님 작업실이 어디인지 혼자 막 추리했는데 부산이셨군요ㅋㅋㅋ (아니면 민망한데..ㅋㅋ)
어?근데 화장실 원래 연보라색 아니었나요?제 눈이 이상한걸까요?ㅋㅋ노란색으로 보여서요^^;

핑크, 연보라로 입구 칠했고 안은 노란색으로 했어요 키키님 :-)
변기를 찍기 그래서 사진이 별로 없었을거에요 !
(부산 맞아요 쉿 :-))

Congratulations @newsoul1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전등이 엄청 고급져 보이네요!!+_+

알아봐주시는군요 투샷님 :-)
저도 너무 마음에 드는 조명이에요 !!

ㅎㅎㅎ 카카오 아이들에겐 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지요~ ㅋㅋ 반전매력...
어제도 알차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네요~~ 하루안에 다 할수 있는 스케줄이구나 하며 놀라고 있네요~ ㅎㅎ 오늘도 또 바쁜 하루를 보내시겠죠~
오늘도 화이팅 ^^ 마르티노님~

카카오 프랜즈... 충격적인 사실이에요 그 토끼가 단무지였다니요 ........ 검색해보고 깜짝 놀랐네요 :-(
오늘은 여유있은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로사리아님도 오늘 화이팅이에요 !! :-)

ㅋㅋㅋ 무지는 무지 무지 귀엽죠. ㅋㅋㅋ 아재개그 장착 !!
맛난 점심 드세요~ 오늘은 또 어떤 작업을 하실지 기대됩니다.

제이지는 제일 제일 귀엽구요 :-)
오늘은 금 칠 하고있어요 !!

계신 곳은 비가 안왔나 봐요.
서울은 어제 하루종일 엄청 쏟아졌어요.;;;;;;;;;;

카카오샵은 마의 공간인 것 같아요.ㅇㅅㅇ;
그래서 가본적 없어요.ㅋㅋㅋㅋ

네 여기는 오늘 비가 엄청 왔어요 ㅠㅠ
그래서 그림 배달을 못 받았어요 울곰님..

카카오샵에 가게 된다면 카드를 두고 가세요
지갑 다 털립니다 힁 ㅠㅠ

오 저도 카카오샵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돈쓰러 가보겠습니다..

지갑 다 털리겅거에요 혜성님 조심하셔야합미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71.89
ETH 2724.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