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타키나발루 여행 6탄] 섬투어 사피섬과 환전 :)

in #kr7 years ago

바다색이 정말 비현실적이게 투명한거 아닙니까~~~
아~~~ 더 늦기전에 꼭 가봐야겠어요!!~~~
아랑님 가신길 그대로 가볼테에요~~~~
근데 고소공포증과 물공포증이 있는 제가 페러세일링을 할수 있을까요?
ㅎㅎㅎㅎ

Sort:  

넵!! 히힛 로사리아님~ ^ . ^ 바다색깔 넘 이쁘더라구용 ㅋㅋ
와~~제가 갔던대로 그대로 가주신다고 하시고~영광이에용 ~!!^^ 으히힛
아~고소공포증과 물공포증이 있으시군용 ㅠㅠ
사실 저도 고소공포증이 조금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ㅋㅋ 전혀 무섭지 않더라구요~
보트에서 올라갈때 쑥~올라가고 옆에 경치한번 봐주면~
크게 무서움 없으실 꺼에요!! ^^
그리고 물공포증은 퐁당퐁당안하시면 전혀 안무서우실 것 같긴하지만 ㅠㅠ
물에 빠져주는게 또 잼있더라구요 ㅋㅋ
구경조끼 입으시고 안전장치가 다 되어있고~물에 빠질때는~
배위치까지 빠져서 크게 무서움 없으실 것 같아용~ ^_^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13.71
ETH 2257.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