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요일엔 내가 요리사] 일단 도저~언!!!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포스팅까지 해주셨군요!~~~
치킨이라니... 제가 한것보다 훨씬 맛있었을거 같은데요~~
그래도 자주 도전해주세요!!~ 그럼 아이들에게 반쪽님에게 사랑받는 @jhani님이 되실겁니다. 물론 지금도 사랑 받고 계시겠지만요~ ^^

Sort:  

덕분에 일요일 끼니 잘 해결했습니다.
귀찮아서 시켜 먹을까 했는데,해보니 재미도 있고,
보장된 맛까지...Good! 이었습니다. ^^

이왕 이래된거, 주말에 하나씩 도전해볼까 합니다.ㅎㅎㅎ
사부님의 맛과 비쥬얼엔 한참 모자라지만,
조금씩 배워나간다는마음으로 다음 도전을 시도 해보렵니다.
감사합니다. ^^

우와~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최고의 아빠시네요~
멋지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18.84
ETH 2623.3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