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과 관련된 명언들

in #kr6 years ago

lettering-2095839_640.jpg

행복과 관련된 명언들을 살펴보면서 행복에 관한 생각을 정리해보면어떨까요~

인생의 목적이 행복이라고 단정 짓지 말아야 행복할 수 있다. -조지 오웰-

성공은 당신이 원하는 걸 얻는 것이고,
행복은 당신이 얻은 것을 원하는 것이다. -데일 카네기-

어떤 이들은 그들이 가는 곳마다 행복을 만들어내고,
어떤 이들은 그들이 떠날 때마다 행복을 만들어낸다. -오스카 와일드-

행복은 나비와 같다.
따라가려하면 자꾸 당신의 손아귀를 벗어난다.
하지만 당신이 가만히 앉아있으면
아마 당신위에 살포시 앉을것이다. -나다니엘 호손-

행복은 문제가 없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다루는 능력이다. -스티브 마라보리-

그대가 행복을 추구하고 있는 한, 그대는 언제까지나 행복해지지 못한다.
그대가 소망을 버리고 이미 목표도 욕망도 없고
행복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게 되었을 때에야
세상의 거친파도는 그대 마음에 미치지 않고
그대의 마음은 비로소 휴식을 안다. -헤세-

기쁘게 일하고, 해 놓은 일을 기뻐하는 사람은 행복하다. -괴테-

Sort:  

행복은 나비와 같다는 말이 인상 적이네요.
행복을 따라가지 말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내위에 살포시 앉을거라는말이 너무 좋네요 ^^

말은 아름다워도 정말 쉽지않은거같아요~
눈앞에 행복이 잡힐꺼같아서 다들 따라가기 마련이거든요....

좋은 명언 감사해요
보팅 및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저도 행복이 고픈 하루네요.

1스달판매이벤트 당첨되셨는데, 수령의사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khaiyoui/1sbd-26-1-2-5kg-2

헐? 대박...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