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어나고 싶다! 지긋지긋한 비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oona1383입니다.

추운 겨울에 건강은 다들 괜찮으신가요?

저는 비염이 심해져서 이비인후과에 다녀왔네요.
코가 막혔다가 콧물이 줄줄 흐르는 코흘리개가 되었다 난리네요 ㅎㅎ
여러 비염 중에 알레르기성하고 코 안의 구조적인 문제로 인한 비염 두 가지나 되서 더 한거 같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수술해도 좋아지는 게 아니라고 해서 아직 생각을 안 하고 있습니다.
(사실 수술이 좀 무섭기도 하네요 ^^;;)


처방받은 약을 먹으면 좀 괜찮아지지만 매일 먹을 수도 없는 노릇이니.. 비염 심해질 때마다 답답하네요. ㅎㅎ (저와 비슷한 분들도 계시겠죠?)


그런데 병원에서 진료만 보면 물을 많이 마시라는데 효과가 있는 거겠죠?
하루에 3L는 마시는 거 같은데 별 차이를 모르겠네요. ㅎㅎ

joseph-greve-350488.jpg

그래도 하루에 2L 가량 마시면 좋다고 하니 계속 마셔야 겠습니다.
스티미안 분들도 매일 드셔보세요!


비염 때문에 심통이 났는지 쓰다 보니 푸념만 써놨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모두 몸 관리 잘하셔서 매일매일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는 코가 휘어서 비염이 심하다고 하더라고요
평생모르다가 최근에 알게 되었네요 ㅎ

안 불편 하셨나요?? 최근에 아시다니 ㅋㅋ

물은 많이 마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저도 자주 먹고 있어요. 한번에 들이키는것보다 나눠서 마셔서 흡수가 잘된다고 합니다 :) 이번에 흑백사진 챌린지 다음 지명자로 @roona1383님을 선정했어요 ㅎ 시간되시면 제 포스팅 참고하셔서 미션수행부탁드립니다 ㅎㅎ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저도 어릴때부터 알레르기성 비염을 앓아와서 고생많이했어요 ㅋㅋ
홍보는 아니지만 작두콩 먹은지 3년쯤 된거같은데 환절기때 한 1주일만 빼고는 괜찮네요 ㅋㅋ
물론 물도중요해요! 하루에 못해도 1리터는 기본으로 먹는것 같아요.

작두콩 한번 알아봐야 겠네요!

저도 비염 달고 사는데, 물 많이 마시고 가습기 틀고 하면 조금 나은 것 같아요~
금요일입니다! 아자아자!! : )

아자아자 화이팅!

비염은 정말 고질병인거 같아요...수술한 친구도 다시...그러니...

수술해도 다시 돌아오는가 보군요.. 수술은 저 멀리.... ㅋㅋ

보팅하고 갑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물 많이 마시는게 좋은 건 알아도 막상 실천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별거 아닌것 같아도 정말 중요한데 말이죠

그렇죠! 습관을 들이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작년초에 비강 주위로 혹이 생겨 수술을 했었습니다.
숨이 안 쉬어져서 힘들었던 그 때가, 제 인생에서 가장 답답했을 때 입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이 최고 맞습니다!

비염 수술해도 다시 재발 잘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물 먹으면 완화된다고 하니
비염 걸리신분들은 물 많이 마셔야겠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