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도의 중요성

in #kr6 years ago

이런 글을 보면 "연습하시라고 욕 한 사발 해 드릴께요!"하고 장난치고 싶지만 진지한 글에 그러면 안될 거 같네요. ㅎㅎㅎ 글에 쓰신 욕이 쌍욕이라기보단 비난이나 원망, 상처에 가까울 거 같구요.

이래도 저래도 욕 먹을 바엔 내 마음을 따르고 욕 먹는게 차라리 낫다는 말에 동의합니다. 자신을 소중히 하지 않은 대가가 있더라구요.

Sort:  

<연습하시라고 욕 한 사발 해 드릴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그런 연습이 필요하긴 해요!!

전 스팀잇을 보며 눈물 짓겠지만 인생 연습은 되겠지요..ㅋㅋ

자신을 소중히 하지 않은 대가가 있다는 말씀에 곰곰이 생각에 빠지게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