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의 늦은 밋업후기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8-01-28-15-06-55-322_deco.jp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

늦은 부천 밋업후기 올려봅니다 ㅎ.ㅎ

우선 날이 매우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부천밋업에

참여해주신 모든 스티미언님들 감사합니다.

처음 모임 예정인원은 37분 이셨는데 각자의

사정들이 있으셔서 모이게 된 인원은 총 30분

이셨어요 (그래도 어마어마한 인원이죠?)

처음 밋업을 계획하였을때는 최대 15명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지역밋업 이리많이 모인적이 이번이 처음인듯하네요;;)

생각지도 못한 많은 인원에 솔직히 좀 놀라기도 하고 장소 섭외에 대한걱정과 이런저런 마음의 부담감이 물밀듯이 몰려오기도 했습니다.

제가 과연 부천밋업을 주최한 책임감으로 이 많은 인원의 분들에게 즐거웠다는 후기를 남기실수 있을 만큼 잘 해낼 수 있을까하는..

그래도 이왕 사고친거 노력이라도 열심히 해보자는 마음으로 준비했어요 ㅎ.ㅎ;;

많은 분들이 밋업할수 있는 장소를 구했을때는
올레~~ 를 혼자서 속으로 내심 외치고

타타님 대문이벤트를 하기위해
sorry와 ♡를 프린트하여 접을때에도 넘 재밌었어요 ㅋㅋ

준비를 하다가 문득 많은 인원이 모이면 서로
닉네임을 외우기어려울 듯 하다는 생각에

부랴부랴 문구점에서 명찰을 구입하고
닉네임을 프린트하여 넣었지요 ㅎㅎ
(많은분들이 포스팅에 이름표를 찍은 사진을 보고 내심 뿌듯해 하고있는 저 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준비를 마치고 밋업이 시작되었죠 ㅎ

회사가 끝나자마자 부랴부랴 먼저오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택시를 타고 밋업장소로 1시간 일찍도착~♡

만남의장소가 백화점에서 아이쇼핑을 즐기다보니 하나둘 사람들이 모였어요 ㅎ.ㅎ


제일먼저 달려와준 두사람
@roychoi (서울숲 스팀파크를 만드는데 큰 노력 하셨으며 스팀인내에 서 많은활동으로 스팀잇의 발전에 기여하고있습니다 ^.^ 강남밋업을 진행하고 계시기도 하지요)
@girina79 언니~ㅋ.ㅋ( 보육원아이들을 지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멋진분 이분으로인해 보육원을 지원해주시는분들 스팀잇내에서 점점 늘고있습니다^.^♡)
두분이 얼마나 힘이 됐는지 모릅니다 ㅎㅎ
저의 스팀잇베프의 일원이신분들(저만의생각일수도?ㅎㅎㅎ)모일때부터 모임이 끝날때까지 저를 도와주시고 밋업에 오신분들을 챙겨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아... 진짜 너무 감사함을 느낍니다.


백화점안 커피숍에서 어느정도 사람들이 모이고

모임장소인 드루와포차로 이동하였지요^.^

1517018736278.jpg

포차로 들어선지 얼마되지않아 하나 둘 사람들이 채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이 들어오는데로 이름표를 나누어주고

20180126_161759.jpg

사람들은 한사람 한사람 올때마다 서로의 소개를
하며 환영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테이블을 돌아가며 자리에 사람들을 마주하였습니다.

1517016578749.jpg

@roychoi

20180126_212035.jpg

@girina79

20180126_212045.jpg

@tata1

20180126_200253.jpg

@tata1님은 특유의 따뜻한 인품으로 사람들을 챙기고 많은분들에게 여러가지 이야기 봇따리들을 풀어나가셨어요 장난끼도 많으신데 진지하시기도 하시고 정말 멋진분 이십니다 !
갑자기옛날생각이 나네요.. 저희 둘다 뉴비시절
타타님이 저에게 말씀하셨죠~ 우리 언젠가는 함께 고래가 되자고^.^ 그래서 제가 말했죠
타타님은 멋진능력을 가지고 계셔서 고래가 꼭 되실거예요 ^.^ 저는 돌고래로 뒤를 따르겠습니다. 라고 ㅎㅎㅎ 우리의 목표는 각자의 자리에서
비슷하게 흘러가고 있는걸까요? 헤헤..
에쿠~ 이야기가 갑자기 다른곳으로 샜네 ㅋㅋ

@venti

20180126_210610.jpg

@venti(벤티)님도 뉴비님들에게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어요
벤티님은 뉴비님들에게 스팀잇동영상 스타이신것 확실하셨던것 같아요 ㅎㅎ 뉴비님들의 관심이 많이 쏟아지시더라구요^^

어느정도 사람들이 모이고 미리준비한 대문이벤트는 제비뽑기로 진행되었습니다^.^
20180126_213827.jpg

20180126_213826.jpg

다들 즐거워 보이시죠? 저두 즐겁습니다 ㅎㅎ

당첨자분은 총 3분
@showroo@girina79@innovit

그런데 왜 4분이 나와계시냐구요? ㅎㅎ
@girina79님이 @sujisyndrome님에게 대문양보~
오~~~ 기리나 언니 쫌 멋졌음?!

그 외에도 스티미너님들의 나눔은 밋업에서도 이루어졌습니다 ^^

@showroo님의 비트코인나눔~
훈훈한외모의 쇼루님은 밝은성격에 친화력도 좋으시고 노래실력도 상당히 좋으신분 이셨습니다. 어디가도 잘 어우릴실만한 타고난 친화력과 멋진성격 짱~!

1517123465700.jpg

@choiintae님의 현장에서 직접그린 인물화 나눔~
@zird님과@ xlxl님과 함께오셨죠?^^*
같은일을 하시고 취미도 공유하며 밋업도 함께하는 모습이 부럽기도하고 멋지기도 하였습니다
세분 모두 따뜻한인상에 호기심 가득한 모습들이 아직도 눈앞에 보이는것 같네요^.^*

1517123508015.jpg

@cubo님의 팔찌나눔~
라면포스팅으로 요즘 핫 하시죠?
오래함께 스팀잇을하며 한번보고싶었던 분들중 한분이신데요 인상도 동글동글 좋고 심성도 좋아 보였어요^.^ 바쁜일상으로 밋업참여가 힘드셨었다고 하시는데 이제 자주 볼꺼죠?
(이분도 최후 아침까지 밋업을 하신 3인임 ㅋㅋ)

20180126_192903.jpg

이벤트가 끝나고도 저희의 대화는 한참 이어지고

포토타임도 쭉~쭉~

20180126_200342.jpg

1517127143075.jpg

1517127139317.jpg

단체사진도 찍고~♡

20180126_210605.jpg

20180126_210610.jpg

몰카도찍고~♡

1517127126728.jpg

1517127129277.jpg

1517127105264.jpg

1517127066506.jpg

1517127060531.jpg

1517127038585.jpg

다들 신이난 우리~~♡

그리고 12시가 다되어 다음날의 일정이나 차시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빠지고

남은 10인은 아쉬움에 발이 떨어지지 않았죠..

그래서 어떻게했다? 준코 출동~♡

1517032625011.jpg

그리하야 우리는 늦은시간까지 술잔을 맞대고

노래도 하고 대화도 하며 아쉬움을 달래고 헤어졌답니다 ㅋㅋㅋ

그것도 모자라 아침까지 밋업을 즐기신 최후의 3인 기리나 코부 루돌프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ㅋㅋㅋ 님들 좀 짱인듯~~!!


@beatblue
블루오빠 내가 처음 진행하는 밋업이라고 부천까지 달려와서 함께해 줘서 넘 고마워~~!!
항상 응원해줘서 힘이 불끈불끈남~!!
인천 밋업에서두 타타님이랑 시원하게 달려보자궁~!! 일이 너무 바빠보이는데 쉬엄쉬엄하고!!
언니두 보구싶드앙~!! 언제 꼭 밋업에 함께나왕~!

@chocolate1at
스팀잇에서 썬샤인야야7외에 동갑네기 친구가
초코징~!! 위안부글을 쓰는 멋진일을 하는 초코 항상 응원하고 있어 ~!! 그렇게 멋진일 아무나 할수있는건 아니자나 ^.^ 난 참 너의 글이 멋있다~!! 안양에서 부천까지 와서 함께해서 넘 고맙고 반가웠어~!! 다음에 또 보자규~!!

@mukstar
아~~~!! 먹스타옵~!! 맨날 글에서만봐서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진짜 진킹님 말대루 훈훈하고 든든한 인상에 동굴목소리 짱 멋졌음~!!
성격은 웰케 또 좋은거야~!! ㅋㅋㅋ
대화 많이 하고팠는데 많은 인원이라 얼마대화 못한게 끝내 아쉬움~~~!! 강남에서 보아요~!!

@scifidev2
개발자로서 열정이 엄청 대단하신것 같아요^.^!!
많은 밋업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스팀잇 개선사항에 많은일을 하고 싶으시다고 하셨는데
참 멋지신것 같습니다
직접 부딪히고 사람들과 대화해서 개선책은 찾아 나간다는것이 쉬운일은 아닌데
앞으로도 자주뵈어요~~!!^^
오래대화를 못해서 많이 아쉽네요..

@gbgg
훈훈하고 귀여운 외모의 @gbgg님은 스팀잇 부천밋업 막내시죠^.^~!
엑셀과 먹스팀, 그리고 일상을 포스팅하고
계시는데 순한성격이신것 같아요
아무래도 형 누나들이라 대화를 많이 못하셨었던것 같은데 다음에 볼때는 편하게 로미누나~!!
나왔어~! 이렇게 편하게 대해주세요~!!
누나가 지비지지왔어~!! 하고 반겨줄꺼임 ㅋㅋ
담에 또 보아요~~!!^.^

@sujisyndrome
여성스럽고 귀여운 @sujisyndrome
해맑게 웃으시면서 인사하고 대화하시는데
너무 귀여우셔서 깨물뻔?(나 변태아님..)
계속 바쁘게 돌아다니느라 많이 대화는 못했지만
담에 볼때는 대화도 많이하고해용 ㅎㅎㅎ
나혼자 주저리주저리 한 기억이 ㅋㅋㅋㅋ
담에 꼭 또 만나자으~~!! 그때는 로미언니~
일케부르는거 잊지마시길 ㅋㅋ

@young2daddy
두아이의 젊은 아버지신 훈남 @young2daddy
첫인상이 따뜻해 보이셨어요 ^.^ 계속 여기저기 이동하며 챙기느라 많은 대화를 못나눈점이 끝내 아쉽더라구요 ㅜㅜ 담에 뵐때는 말씀 편히놓고
즐거운 대화 많이해요~~!!

@stunninglife
저에게 보자마자 팬이라고 하시며 넘 반갑게 맞이해주신 라이프님 >.<
비행기조종사도 하셯다고 하시는데
와~ 정말 멋진것 같아요~!! 오히려 제가 팬을 해야할 입장인것 같은데요~~!!^^*
넘흐 반겨주셔서 저도 감동하였습니다 ㅜㅜ
다음에 또 뵐때는 편하게 불러주셔요~!!^^

@rainbowlauren
저랑 거의 대화를 나누지 못하였던것
같은데요 ㅜㅜ
다음에는 꼭 많이 대화해요 ㅜㅜ
이늠의 몹쓸기억력~~!! ㅜㅡㅜ

@hnhkmm
가인은 닮은 하키님~~!!
너무 매력적인거 아닌가요?
웃는데 눈의 초승달에 심쿵~♡
붙임성 좋고 성격까지 매력적인 동생~!!
우리 담에 또 보아요~^0^!
하키님역시 담에 볼때는 호칭 로미언니인거
알죠? ㅎㅎ

@kojiyoung(시골청년)
프로필 사진하고 너무 같으셔서 한눈에 시골청년님이신가 하고 알아봤네요^.^*
바쁘신와중에도 참여해주셔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오래 대화는 하지못했지만 앞으로
자주뵈어요~! 넘 반가웠습니다~!!>.</

@allpass(블랙 라브라도를 키우고있으시며 보통 애견관련포스팅을 하심)
가입시기도 비슷한데 많이 뵙지못해서 죄송한 마음이 컸어요 앞으로는 종종 스팀잇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래대화를 하지못한점이
아쉽게 남아있네요 ㅜㅜ

@annvely님 매력적인 인물로 성격까지 쾌할하십니다 ^.^/ 저랑 코드가 잘 맞는 분이신것 같아요 ㅎㅎ UX글을 쓰시는데 참 괜찮은 분입니다♡
앞으로도 밋업에서 자주자주 뵈어욤~!!!
담에볼때는 로미언니~ 임 ㅎㅎ

@rudolph 훈훈한 외모의 루돌프님 처음에는 말씀이 별로없으셔서 조용하신분이신가 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고니 말씀 너무 잘하시고 활발하신 분이시더라구요 장난끼도 많으시구~!!
ㅋㅋ 저를 @chocolat1at님과함께 집까지 데려다주시고 다시 @cubo님과 @girina79님과 함께 최후의 10인 아침까지 남으심ㅋㅋ 대단~~!!!
추운날 바래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innovit
훈훈하신외모에 성격도 쾌활하고 좋으세요~^^!! 계속 대화를 못하다가 준코에서 대화를 할 수 있는기회가 와서 다행이였어요~ㅎㅎ
노래도 잘하시고 즐거운 밋업이였습니다~^^
자주 뵈어요~^^

@entlrdl325
두두님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밋업 자리분들을 모두 챙기느라 대화를
많이 못했어요 ㅜㅜ 죄송함을 느낍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대화를 나눌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자주뵈어요~!

@funnyfeiend
퍼니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많은분들이 오셔서 많은 대화를 하지못한
아쉬움이 남아요ㅜㅜ 다음에 뵐 때는 많은 대화 나눌수 있었으면 좋겠네요^.^호호호호

@harryji
인상이 참 따뜻하신분인것 같아요^.^
말씀을 많이 하시지는 않으셨는데 첨이라 많이 어색하셨죠^^;;
다음에오실때는 아는분들도 많이 생기셨으니 더편하게 대화하실수 있으실꺼예요^.^!!
자주 뵙겠습니다~~!!^0^!!

@coffeedream
안녕하세요 커피님 글로 다시뵙네요^.^
만나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제가 왔다갔다 하느라 많은 대화는 하지못했지만 다음에 만날때는 다들 친해지셔서 많이 대화하고 더 즐거운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자주뵈어요~~~~!!!

@euny0825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
많은 대화를 하지 못하였지만 다음는 꼭 많은 대화 나누어요 ~~!!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해요~~~>.</


후기를 남기면서 모든분들의 글을 남기고 싶었는데 제가 놓치신분들이 없는지 걱정이 많이됩니다 ㅜㅜ
만약 놓치신 분이 있다면 사과의 말씀전합니다

다들 만나뵙게되어 너무 저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어느 밋업에서뵙게 되더라도 즐겁게 인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즐거운 밋업 이셨기를 바래봅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후기는 너무 힘들어서 이렇게 쓰지못할것 같아요.. 이제 인원이 많아지니 힘들어지네요 ㅜㅜ;;)

1501987480284.png

Sort:  

와 훈훈한 밋업이였군요 !! 강남밋업엔 꼭 가봐야겠어요 ㅠㅠ

강남 밋업에는 꼭 ~ 참여해 보셔요^0^!!
밋업 정말 재미있습니다^.~
밋업에 함 가보면 스팀잇의 활동이 더 즐거워 지실것이라 생각해요^.^*

우와~~ 그 많은 분들을 다 일일이 기억해 후기까지~ 대다납니다!! 가즈앗!! ㅋ

빠진분들이 있으실까봐그리고 제가생각하는 아이디와 틀릴까봐 많이 조마조마합니다ㅜㅜ
얼굴은 기억하지만 아이디가 헷갈리는 분들도 계셔서ㅎㅎ 기회가 되면 다음 밋업에 함 놀러오셔요^.^

전 스케줄이 너무 달라서 제가 갈 시간이면 헤어질 시간일 듯~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위하여 가즈앗!!!

저희 새벽 3시 너어서까지 함께했어요 ㅎㅎ
화이팅~~!!

오... 우리 활동시간이네요 ㅋㅋ 가즈앗!!!

ㅋㅋㅋㅋ 가즈앗~~~~!!!

정말 화기애애 멋져요

pinkdunt님 감사합니다 핑크님도 기회가되심 꼭 한번 참여해 보셔요~~!! 밋업은 스팀잇의 꽃이예요^^*!!

정말 대단들 하시네요. 저도 언젠가는 여유가 되면 밋업을 참석해보고 싶네요.

yangmok701님이 참석해 주시면 저도 대 환영이죠^.^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 항상 멋지게 생각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언제 함 뵈어요~~~!!

와 로미행님!! 이번 밋업을 돌이켜보면 로미행님의 노고가 정말 대단하셨다는 생각이 듭니다! 덕분에 여러 분들이 즐겁게 밋업에 참여하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번을 계기로 깊은 이야기도 듣고 서문탁에 버금가는 로미님의 멋진 노래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쇼루님도 추운날 오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어요^.^
쇼루님의 멋진 노래실력에 비하면 ㅋㅋ창피합니다
다음에도 함께 즐거운 밋업 즐겨요^.^

ㅎㅎ 로부장님!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밋업이었어요~^^
다음에 뵐 때는 전 형님으로 부르겠..
로부장님의 소울 가득한 보이스
생각나는 군요 ㅎㅎ
다음 밋업도 기대되네요 ㅎㅎ
추운 날씨에 밋업 주관하시느라
애쓰셨어요~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밋업으로 기억해주시는것만으로도 저에겐 최고의 선물이네요^.^*
추운날씨에도 약속지키고 와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ㅎㅎ 저 아우가 이렇게 또 생겼네요 ㅋㅋ 담에도 즐거운 밋업 함께해요~~~^0^*

네, 형님!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뵐게요 ㅎㅎ
너무 반가웠습니다^^

와 정말 많은 분이 참여한 밋업현장이네요-
다음번엔 저도 기회되면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참여해 보셔요 ~!
밋업은 강추입니다^.^ 밋업은 스팀잇의 꽃이라 생각해요 ㅎㅎ

와 ~~~ 부럽습니다. ^^

기회가 되신다면 jd8578님도 부천밋업이든
다른 지역 밋업이든 꼭한번 참석해 보셔요^^!!
진짜 스팀잇 밋업은 너무 좋아요~~^^

와 로미님의 밋업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포스팅이군요!
저렇게 언급하며 밋업 후기 쓰는 게 정말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드는 일인데,
한 분 한 분 마음다해 써주셔서 받는 분들이 꽤나 감동받으시겠어요...!!

후기쓰느라 하루가 후딱 지나갔네요ㅋㅋ
부천 첫 밋업이라 후기에도 애정이 평소보다 더
많이들어간것 같아요^.^*
알아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

어마어마하네요ㅋㅋ 수고 많으셨어요~~♡♡

^0^ 감사합니다 레드피이노님~~~♡.♡
으흐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