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후덥지근 불쾌지수 만랩] 하남스타필드 풍원장 미역국정찬 [평점:****]

in #kr7 years ago

미역국 음식점은 처음 보네요 ㅎㅎ
미역국이 이리 맛깔나게 나온건
처음봐요 ㅎㅎㅎ

Sort:  

ㅎㅎ로미님 을왕리는 잘 다녀 오신거같던데 가좌역 잘 못찾으셨다면서요??ㅋㅋ 미역국 체인점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함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제가 좀 엉뚱한 사건을 잘 일으켜요 ㅋㅋㅋ 그래도 잘도착해서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ㅎㅎ먹스타님도 함 출동해야죠~!!ㅋㅋ 저희동네에도 미역국 체인점이 들어섰으면 좋겠는데 언제쯤 들어서려나 ㅜㅡㅜ

ㅎㅎ 미역국 배도 남겨 두셨나 보내요!!^^ 체인점 생기길 바래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