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후덥지근 불쾌지수 만랩] 하남스타필드 풍원장 미역국정찬 [평점:****]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806_125546176.jpg
안녕하세요 먹스타 입니다!! 오늘은 놀러갔다가 오는길에 들렸던 하남 스타필드 안에 있는 풍원장이라는 여관이 아니라 미역국 집을 들렸습니다 ㅋㅋ
이집은 부산에서 유명한 맛집을 가지고 온거 같더군요!! 부산 기장 미역을 잘 끓여서 만들었나 봐요~^^

아침에 배고파서 10시경에 도착해서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다들 더우셨는지 스타필드 거의 오전에는 사람들이 별루 없는데 많이들 있었습니다 뭐 다행히 웨이팅이나 그런건 없었구요!!

미역국이다 보니 아이들 데리고 밥 먹을라고 하시는 가족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70806_125548178.jpg
요것이 메뉴입니다 단촐하게 4개의 메뉴만 있는거 같았습니다
저희는 소고기와 가재미 미역국을 시켰봤습니다!!
아직 종업원들이 다 출근하기 전이라 다들 허둥지둥 바쁘더라구요 ㅎㅎ
주문을 들어간지 10분 만에 했네요

KakaoTalk_20170806_125546995.jpg

이것이 가재미 미역국입니다!! 처음먹어 본 맛인데 국물이 사골국물처럼 뽀얗게 우러나와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것은 중간 중간 가시가 있어서 발라 먹는데 고생을 좀 했네요ㅠㅠ
저는 밥말아먹는걸 좋아하는 밥말리족인데 가시 때문에 밥을 말아 먹진 못했습니다!!

KakaoTalk_20170806_125546586.jpg
이것은 소고기 미역국 입니다!! 음~~ 미역이 좋아서 그런지 맛있네요 소고기도 많이 들어가서 좋습니다~^^ 고소하고 담백해서 잘 먹을 수 있는거 같네요 여친이 안 빼앗길라고 보통아닌네요 ㅋㅋ암튼 이 소고기 미역국은 생일날 많이 먹었던 그런 맛입니다~

KakaoTalk_20170806_125547628.jpg

이집은 반찬들이 잘 나오는데 찬들이 생각보다 꽤 많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그중에 맨 앞에 보이는 생선튀김은 2인분 이상 주문해야지만 준다고하네요 ㅋㅋㅋ
두명이서 꼭 일인 일메뉴 해야 되나봐요
미역국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많이 오신 분들은 미역국하나에 사이드 메뉴인 불고기 같은걸 시키시는거 같습니다
공기밥도 하나 추가하구요~^^

미역국 집이 많아 지는거 같습니다
실버 산업중에 하나일까요?? 미역국이 가격이 좀 있지만 그래도 이정도의 맛을 내고 정성이 들어가 있다면 먹을거 같긴하네요
애들도 좋아하고 어르신들도 좋아하고 환자분들도 드실수 있으니 병원 근처에서 가게 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ㅋㅋ
암튼 다들 맛있는 식사 하시고 이따 또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상 먹스팀의 별이 되고픈 먹스타입니다!!

KakaoTalk_20170722_160243429.jpg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우리 yel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참고 : 맛평점은 별 다섯개가 만점이고 #은 반개 인정입니다.
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평점을 하고 있으니 생각과 다르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먹스팀의 강자~ ㅋㄷ 포스팅보기전 배부를때 항상 방문해야한다는 단점이~ ㅋㄷㅋㄷ

ㅎㅎ 로이최님!! 을왕리에서도 좋은분들과 동화되고 오신거 같네요~~ 무언갈 함께 좋아하는 분들을 만나는거 좋은거 같습니다~~^^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기장 미역을 잘]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mukstar/5msydr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기는 풍원장 본점 갔네요!!^^ 부산에 있는건 멀어서 못갔구요 하남 스타필드 안에 있는 풍원장을 갔습니다!!^^

넵 오류가 있었네요. 반영하겠습니다~^^

한상 푸짐하게 나오네요.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정갈하게 잘 나와서 좋았네요!!^^

고급진 미역국이네요 ㅎㅎ 먹스타님이 갔다오신 곳만 들려도 배부르겠습니당 ㅎㅎ

제이슨 밋업때 저만 시간이 되면 듀리얼님과 아이작님과 함께 기획방 모일수 잇는데 선약이 있어서 만나기 힘들거 같네요 ㅠㅠ 시간을 한번 맞춰보죠!! ㅜㅜ

미역국에 가재미도 넣는군요. 처음알았어요 신기하네요. 잘 보았습니다^^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맛나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기회되시면 드셔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미역국은 평타는 하니깐요!!^^

크으 미역국👍🏻
사진보고 오늘미역국먹을까생각중입니당😁

오호 윤딩님!! 부산쪽 먹스팀 잘 보고 있스니다 ㅋㅋ 미역국 좋죠~^^ 맛있는 주일되셔요

미역국 음식점은 처음 보네요 ㅎㅎ
미역국이 이리 맛깔나게 나온건
처음봐요 ㅎㅎㅎ

ㅎㅎ로미님 을왕리는 잘 다녀 오신거같던데 가좌역 잘 못찾으셨다면서요??ㅋㅋ 미역국 체인점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함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제가 좀 엉뚱한 사건을 잘 일으켜요 ㅋㅋㅋ 그래도 잘도착해서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ㅎㅎ먹스타님도 함 출동해야죠~!!ㅋㅋ 저희동네에도 미역국 체인점이 들어섰으면 좋겠는데 언제쯤 들어서려나 ㅜㅡㅜ

ㅎㅎ 미역국 배도 남겨 두셨나 보내요!!^^ 체인점 생기길 바래보겠습니다 ^^

와 미역국을 전문으로 하는 집은 첨봐요 ㅎ
먹어보고 싶네요 ㅎ

돌아 다니다 보면 많이 있는 거 같아요~^^ 미역국전문점!! 머리 잘 쓴거 같습니다 ㅎㅎ 가재미 미역국 한번 드셔보셔요~^^

네네 먹스타님 덕분에 알았네요 ㅎ
먹어볼게요~~

지방에서 올라와서 맛집정보가 부족했는데! 외식할때 먹스타님 블로그 참조해야겠어요 ㅎㅎ
팔로우&업봇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간판 사진 보니깐 지방이 아니라 유럽에서 오신 줄 알았네요!!^^ 외식하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아 뜨끈한 미역국! 밥 말아서 먹고싶네요:0

밥 말리를 좋아하시는 군요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47.92
ETH 2613.6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