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여행 * 경복궁 별빛야행 2탄 ♡@romi 경복궁에 다녀오다 ♡

in #kr5 years ago (edited)

어머나~ 이분이 누구셔~ ㅋㅋㅋ 그동안 짝꿍은 좀 만나셨쒕~!!??
진짜 글 못쓴지 2달 가까이 되가는거 같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독거오빠도 함 꼭 가봐~ 정말 재밌어 ~ 경복궁~!!! ㅋㅋ

Sort:  

ㅋㅋㅋㅋ 짝꿍은 무슨~~ 혼자 까꿍^^ 이러고 있어...ㅠ
그동안 뭘한거야? 뭔 재미에 빠져서 이렇게 오래 쉬었을까나?
글쎄! 내가 가볼일이 있으려나! ㅎㅎ

경복궁 밋업 한번 해야하나요 ㅋㅋ

경복궁 밋업 좋당~♡ 다같이 한복 입고 고고? ㅋㅋ

아~ 독거오빠도 어여 영원한 단짝을 한명 만들어야하는데 ㅎㅎ
오전에는 일이 많아져서 글을 잘 못 쓰고, 퇴근하고는 신랑 한국에 와서 신랑이낭도 놀고 그동안 못챙긴 친구들도 챙기고 이래저래 정신없었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