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mi의 의정부 밋업후기 * 다들 너무 반가웠습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_< /

버스를 반대차선으로 잘못타서 시흥 고속도로를 점찍고

4시간에 걸쳐 의정부밋업에 겨우겨우 도착을 했어요

과일청을 확인하고 포장하느라 아침일찍 부터

분주하게 움직인 저는 아침 점심을 못먹었던지라

고마운분들에게 드릴려고 챙겨갔던 과일청이 유리의 무게 때문에

지쳐있었죠 ㅎ,ㅎ

바로 이 아이들이예요 ㅎㅎ

그래서 어제 밋업가는 과정을 포스팅 하였는데 많은분들이 위로의 말씀을

해주셔서 그래도 돌고 돌아 가는길이 마냥 힘들지만은 않았던 것 같아요 ^^

도착하니 4시가 다 되어가는 가더라구요 ㅎㅎ

밋업은 2시까지였는뎅 거의 2시간을 지각했어욤 ㅠㅠ

그래도 다행히 단체사진 찍을때 도착해서

단체사진찍을때 참여할 수 있었어요 ㅎㅎ

도착하자마자 단체 사진을 찍고

@JYP님에게 커피를 받아 들자마자 폭풍흡입~!!ㅠ0ㅠ

(저의 아침겸 점심 이였던 커피를 주신 @JYP님 감사합니다 ^^

많이 대화하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사직을 찍고 토론의 장이 열렸어요

@leesunmoo님(가수 조정치님을 닮으셨어요 >_< 따뜻한 동네주민님같으심)

@sochul님(단정한 인상에 잘생기고 친절하심)

@corn113(모두가 예라고할때 아니오를 외치실수 있을것 같으신분 ^^ 말씀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ㅎ,ㅎ)

@jack8831(씨름선수였던 이만기님이랑 이미지가 비슷하세요 ㅎㅎ 외모+말투 든든해보이심)

@ludorum님(개발팀으로 있으신 @ludorum님은 진짜 실제로 봐도 똑똑함이 묻어나시더라구요
귀여운 인상을 가지셨습니다 >_</)

@jungs님( @jungs님도 개발팀에 있으신분이신데요 전주에서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눈이크시고 동네오빠 느낌이였어영 >_<)

@skt1님 (따뜻한 인상에 배려심도 많으심)

@dyuryul님 (옷을 예쁘게 입으시고 말씀을 잘하셔요 ^^)

(제가 바라본 인상 입니다 ㅎ,,,ㅎ)

등등 여럿 스티미언님들이 의견을 내시기도하고

스팀잇에서의 문제점등 많은것을 토론하였는데

오~~ 정말 알찬시간이였던 것 같아요 >_</

모든 토론을 마치고 크게 지각했던저는 뒤늦게

스티미언님들과 인사를 나눌수 있었어요 늦은 시간이라 먼저 가신분들도

많아서 ㅠㅠ 너무 아쉬웠다는 ㅜㅜ

준비했던 과일청을 나누어 드리고

마니주님이 만들어주신 커플 볼펜도 타타님에게 전달받았죠~

(마니야 고마워~~ 볼펜 너무 예뻐~~!!!! ♡)

아쉬움을 뒤로하고 저는 @isaaclab님과 @skt1님의 차를 타고

저의 동네로 도착~ + _+/

저희는 음주를 하러 고고씽~ + _+

로꼬로꼬 조개찜집에서 1차를 하고

10.png

2차로 준코에 가서 씐나게 달렸답니다 ㅋㅋㅋㅋ

아~~ 진짜 밋업은 너무 좋은것 같아욤 ~ >_<

모두 블로그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연예인 보는것 처럼 신기했어요 ^^

다들 너무 멋진분들이였던 것 같아요 ^^

대화를 얼마하지 못하고 와서 너무너무 아쉬웠죠.. ㅠㅠ

담에 뵐 때에는 꼭 일찍가서 인사도 하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모두 만나서 반가웠어욤~~!!!!

즐거운 밋업이였습니다 >_< /

Sort:  

ㅋㅋㅋ 로미님의 인상표현에 빵~~터짐.
조정치, 이만기 ㅋㅋㅋㅋ
그나저나 올~~~저를 잘생기고 친절하다고 표현하시다니...
완전 사심가득 풀보팅 합니다~ ^^

그나저나 알콜밋업도 재미있었던 것 같은데요~~ ^^
@skt1님 후기 다~아 봤습니다~~

ㅎㅎㅎㅎ 소철님 감사합니다^0^/
알콜밋업 ㅜㅜ
skt1님이 저희동네로
데려다 주시면서 아쉬운 마음에
한잔하며 왕 신나게 놀았는데
담날 술이 깨고 보니 창피함이 남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rom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궁,, 부럽네요~ 다음밋업때는 꼭 뵈요~~~

담 밋업때는 꼭~!오셔욤~~!!
당근 오실줄 알았는데 없으셔서
아쉬웠네욤 ㅜㅜ

저도 다음번에는 꼭 뵙고 싶습니다. ~~

담엔 꼭 뵈어욤~~!!!
일찍가서 대기할께욤~!!!>. </

아.. 이만기 ㅠㅠ 다음 밋업때 반쪽자리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_-;; 어젠 잘 들어가셨지요? ㅎㅎ 저도 길치인 편이지만.. 챔피언 자리를 로미님께 양보해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이만기 듬직하자나요>. </
살 안빼셔도 되요 ㅎㅎㅎ 살안찌셨어요~^^
어제 skt1님이 델따주셔서 잘 도착했어요 ㅎ
제가봐도 길치 챔피언은 저인것 같아요
ㅜㅜ

진짜 즐거워보이네요 ㅎㅎ 저도 언젠가 참여할 날이 왔음 좋겠습니다 ^^

marginshort님 담엔 꼭 오셔욤~~!!
밋업은 정말 즐거워요^.^/

고생하셨네요.
정성껏 만든 선물을 들고..
그래도 좋은 시간 보내셨다니 다행입니다^^

네오님 감사합니다. ^0^/
진짜 밋업이 너무 즐거워서
고생한게 생각이 안날 정도였어요 >. <

정말 값지고 정성듬뿍 소중한 선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밋업도 식사도 너무 즐거웠어요^^ 쵝오!!

^0^ 저두 항상 감사해요~!!
진짜 어제 너무 즐거웠어욤 ^.^!!!!

와~조개구이 2차!!! 내가 못챙기고 로이최도 모른다고하여 어쩌나 싶었는데 두 멋진 신사들이 함께 해주었으니 다행이네요!

^.^ 진짜 혼자 가면 심심했을텐데
고마웠죠>. </
타타님. 담엔 꼭 일찍 뵐께욤^.^/

오.. 드디어 후기 올리셨군요.ㅎㅎ
다음엔 더 일찍 오셔서 얘기 많이 나눠요~

ㅎㅎㅎ 하루종일 정신이 없어서
뒤늦게 후기를 올렸어요^.^
담엔 꼭 일찍갈께요~!!!
아마군님 뵈니까 넘 반가워서
막 얘기하고 싶었는데
진짜 아쉽더라구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21.51
ETH 3262.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