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란여자 참.. 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1.png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

헤롱헤롱한 수요일입니다 ~'ㅁ'/

어제 동네양아치언니 포함 멤버들이 울집에모여

삼겹살에 한잔 거하게 하고 가셨죠 ㅡ,.ㅡ 피곤..

그 상태에서..

오늘은 인천공항을 다녀왔습니다 @,@

어제 신랑에게 전화가 왔지요~ " 내일 한국갈꺼야~ "

"저녁비행기로 가면 아침 7시10분 도착비행기야 ~ 7시 30분까지 나와있어~ "

장농면허에 이제 막 9년만에 운전대를 잡고 가까운곳을 슬슬

연습해보고 있는저는 살짝 맘이 불안했지만 그래도

고속도로 연습도 필요하겠다 싶기도 하고

운전을 해서 신랑을 마중나가고 싶은맘도 있어서 오케이를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5시에 일어나 후딱 준비하고 부천에서 인천공항까지

언니를 옆에 안전빵으로 붙여놓고 운전을 해서 겨우 인천공항도착 ~!

그런데 7시 10분이면 도착한다던 신랑은 8시가되도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우선 회사에 늦을것 같다고 연락을 해둔뒤

커피나 한잔하고 기다릴까라는 생각에 여기 기웃 저기 기웃하다가

스타벅스를 발견!!

스타벅스를 보니 문득이전에 스팀잇에 올라왔던 별을 30개 모으면주는

골드카드가 떠올랐습니다 + _+

이벤트기간이라 별도 더 준다네요 + _+/

신이나서 스타벅스앱을 깔아서 가입하고

이전에 강서 밋업때 가위보를하고 이겨서 받은 카드에 돈을충전하고

언니꺼랑 제꺼 커피두잔과

프로모션 푸드 한개 구입~!

20170913114307.png

그렇게하니 별이 네개나 생겼네요 아하하하하

하... 하.. 하..

하... 하... 하...

그렇게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 시각은 9시...

아... 나 ... 출근해야되는뎅;;

신랑 회사분 와이프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ㅎ,ㅎ

저랑동갑이기도하고 동네가 같아서 친구하기로 했던 아이죠

그런데...

똬돵~~~!!!!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들었습니다...

오늘이 아니라.. 내일 7시 10분 도착 비행기라는 겁니다...

ㅜ,.ㅜ " 내일 한국갈꺼야~ " = 내일 출발할꺼야 = 내일출발하면 내일모레도착

베트남 -> 한국오는시간 4시간 10분 .. 한국과의 시각차이 2시간

총 오는데 6시간..

내일 저녁출발하면 모레 아침도착 'ㅁ'a

아...... 이런.... 난 오늘도 방황하는구나....

그래도.. 머.. 괜찮아...

스타벅스 카드 만들었자나...

고속도로 운전에서 살아돌아왔자나...

( 저희언니는 생명에 위협을 느꼈다고 합니다... )

ㅠㅠ.......................................................

지쳤엉.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고~~ 남편 분 모시기 예행연습을 하셨네요....^^
내일은 더 잘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ㅋㅋㅋ 그냥 델러오지말래요 불안하다고 ㅋㅋㅋ

고생많으셨어요 >_<
내일은 남편분을 만나면 두배로 기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마음으로 오늘 하루를 버텼네요 ㅎㅎㅎ
덕분에 회사에서는 다크써클이 발끝까지
~ @.@

ㅎㅎㅎ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출장이 잡혀 공항에 갔는데, 탑승객 명단에 없다고 하더군요? 알고보니 다음날 출국인데, 철썩같이 날짜를 잘못 알고 하루 일찍 간겁니다. 다행히 빈자리가 있어서 웃돈을 좀 내고 그냥 출발했지요. ㅎㅎ
운전 연수는 톡톡히 하셨겠네요.

+_+ 다들 이런경험 한번씩은 있는거죵 ~ 제가 이상한게 아니죠 ^0^*
위안이 됩니다 ㅋㅋ

고생하셨네요ㅋㅋㅋㅋ근데..그럼 내일 아침에 또 가셔야?ㅋㅋㅋ

ㅋㅋㅋㅋ 신랑이 불안하다고 델러오지 말래요 ㅋㅋㅋㅋㅋㅋ

하핫..재밌는 에피소드네요 덕분에 포스팅하셨으니 퉁치는걸로~^^

덤벙대는것좀 자제해야하는데 안고쳐져서 큰일입니다 ㅎㅎㅎㅎㅎ

아이고 고생 많이하셨네요 ㅎㅎ 좀 쉬어야 하실 듯 합니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그래야할 것 같아요~~ 일하는데 너무 피곤하네요-ㅁ-

아 네 t.t 힘내세요~~ ^^

남편님이 잘못했음!!!!!!
보통 출발일과 도착일이 다르고 밤비행기면 도착시간에 날짜도 언급해주는게 인지상정!!!!!!!
하지만 로미님의 운전예행연습을 위한 작전이었을지도 모르니 봐줍시다 에헴~

ㅋㅋㅋㅋ 아무래도 제가 잘못들은것 같기는 해요 ..
신경좀써서 들으라구 한마디 들었다는ㅋㅋㅋ

ㅋㅋㅋㅋ 음주가 과하셨나봅니다~ 헤롱헤롱^^
동네 양아치언니는 어떤 분일까 궁금합니다....혹시 로미님도 양~ ? 아니죠?ㅋㅋㅋㅋㅋ

그 언니분은 저에게 동네라는 단어대신 생이라는 단어를 붙히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생땡땡치? 왜이러세요~ㅎ 동네 분위기 아주 좋은데요^^

ㅋㅋㅋㅋ 그러게요 ㅋㅋ 동네 베프입니당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