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스팀파워가 투자금의 두배가 되었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18-01-26-00-06-35-342_deco.jp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어느덧 스팀잇을 시작한지 8개월이 훌쩍지났네요

스팀잇을 하며 스팀잇에 정이 들고

스팀잇은 순식간에 저의 일상이되고,

취미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차곡 차곡 모은 용돈과 신랑에게

삥뜯은? 머니 2300의 스팀을 투자했었죠

스팀을 샀을때의 처음 시세는 2천원정도 였는데요

그때 2천의 스팀을 사고 얼마지나지않아

시세가 떨어져 1200~1300원정도에

300스팀정도를 더 샀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신랑이 처음 사놨었던 스팀을 2천정도 폴로닉스에서

저의 스팀잇 계정에 보내면서 비밀번호가 노출되어서

3개월정도 계정이 정지되어 공백기간이 있었지만

그 기간을 제외하고 나머지의 시간동안

매일 글을쓰고 또 그 글에 이웃님들 한분 한분이

저에게 따뜻한보팅을 해 주시고,

저는 그 소중한 가치의 수익을 쓰기가

너무나도 아깝기도 하고, 받은 사랑을 되돌려 주고

싶어서 항상 모든 수익은 파워업했었죠'ㅁ'

그게 기존투자금에 두배정도 되는 5천파워까지

만드는일에 도움이 많이되었던것 같아요^.^*

이제 일주일에한번 정도는 저를 위해서도

하루의보상을 써보려고 하는데

잘 될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직 현금화 할줄도 모르궁 ㅋㅋ
(이번 밋업공지 보상액 현금화도 그래서 도움받았다는 ..(물론 밋업공지 SDB보상은 밋업지원비용으로 사용하기위함이였어요^^))

^.^* 앞으로도 글 열심히 쓰고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습니다 >.< 5천 스파에 힘이 더 불끈 불끈하네요 >.<!! 이웃님들 감사합니다~~♡

☆뉴비님들이 이 글을 읽고 더 힘낼수 있는계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1501987480284.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날은 춥지만 이제 토요일이네요^^ 한주간 정말 수고하셨고 오늘 내일은 푹쉬세요~~!
전 너무 추워서....입과 손가락이 얼었네요

추운날씨^^ 포스팅감사합니다.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워니님 감사합니다 ^0^*!!!
짱짱맨 짱짱~~!!!

자주뵈용 로미님~^^

^^a 넵 자주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현명한 선택을 하셨었네요!! 저도 열심히 따라가야겠습니다 ㅎㅎ

y4nga님도 화이팅 입니다 ^^!! 열심히 사람들과 소통하고 글을 쓰시다보면
어느새 스팀파워는 저 이상으로 되어있으실수도.. ㅎ,ㅎa

저도 7개월전부터 스팀 꾸준히 보고있는데 너무 좋네요

스팀잇 이라는곳이 투자를 한사람들에게도 좋고
열심히 글을 쓰시는 분들에게도좋고
재능이 있다면 그재능에대한 열정을 더 쏟게 해줄 수 있는
멋진곳이죠 >_<a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저한테 님은 고래처럼 보이는 군요..ㅎㅎㅎ
힘은 없지만 보팅 및 팔로우잉 합니다..^^

고래는.. 저에게도 먼나라 꿈 입니다 ㅋㅋ
다른나라이야기 인것같아요 ㅎㅎ'ㅁ'a
20180122090955.png

이렇게 열심히 모았는데 기준표를 보면 ..
돌고래가는것도 꿈이 되네용 >_</

아 돌고래가 여기서 나온거군요.

뉴비라 배우고 갑니다. 같은 돌고래의 꿈을 키웁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저두 빨리 되고 파요 ..ㅋㅋ

감사합니다ㅎ..ㅎ 빨리 성장하실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

멋져요 : )
도전할 수 있는 산이 있다는 건 항상 즐거운 일이죠

스팀잇이라는 멋진곳에서
여러가지 꿈을 키우며 우정도 쌓아나가고 있습니다 ^^
bellsound님도 화이팅입니다 ^^!!

스팀잇이 일상이 된다는 말 공감되네요.

ㅎ...ㅎ 아무래도 스팀잇을 하시는분들
대부분이 저희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을듯 싶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51.18
ETH 2529.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