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와 짜장의 인연 ♡

in #kr7 years ago

짜장.jpg

안녕하세요 @ romi 입니다 ^^

오늘은 저의 애완견 짜장과의 인연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1.jpg
(짜장이를 발견했을당시 사진)

짜장과 저는 어느추운겨울 차이나타운 근처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통영에서 지인이 놀러와서 늦은시간까지 놀다가,

마지막으로 인천의 차이나타운을 가보자고하여 둘러보고 집에가는 도중이였습니다.

어딘가에서 부스럭 부스럭 , 이상한소리가 들렸어요 저는 길고양이 인가보다 하고

지나치려 하는 순간 일행중에 한명이 구석에서 쓰레기를 뒤지며 빈 음료수 깡통 핧고있는

짜장을 발견했죠 @.@날은 엄청춥고 길거리에는 사람들조차 없이 고요했어요

아직 많이 어려보이는 강아지를 설마 누가 버렸으려나하고

강아지 잃어버리신분 없으시냐고 주변에 소리 소리 질러봐도

주변에는 아무 반응이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근처 동물병원에 라도 맞기면 주인이 찾아갈까싶어

동물병원을 찾았지만 주변에 동물병원조차 보이지 않았어요 ㅠㅠ

그냥 두고가면 그 지역은 떠돌이 개 들이 많기도하고 얼어죽을까 싶어 다 함께 고민에 빠졌어요 .

1431066990761.jpeg

한명은 통영에서 와서 데려가기 힘들고, 나머지 사람들은 집에

개를 데리고 들어갈 수 없는 상황이였습니다 ..

gasg.jpg

그렇게 저와 짜장이는 첫 동거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날 잃어버린 강아지를 찾는사람이 있을까 홈페이지에도 찾아가고

동물병원에도 가 보았지만 연락은 오지않았습니다.

반려견을 키울생각을 미처 하지 못했던 저는 고민했습니다.

강아지를 먼저 키우고있는 언니에게 연락하여 한마리를 더 키워볼 생각이 없냐고 물어봤지만

키우고있는 강아지가 있어서 두마리는 힘들다 하였습니다

동물병원에 맡기자니 일주일정도 주인이 찾아가지 않는개는 안락사 시키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군요 -ㅁ-

1430899761005.jpeg

이렇게 조그만 아이앞에서 그런 무서운 소리를~!! ㅠㅠ..

그 말씀을 하시면서 병원 원장님은 유기견은 처음 주워서

함께한사람이 데리고 있는게 가장 좋은방법이라고 키울생각이 없으시냐 물어봤습니다.

일주일동안 데리고 있으면서 생각해 보겠다 하고 병원을 나섰습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강아지를 키울수 있는사람들을 알아보고 다녔죠

함께있는동안 강아지는 저를 계속 따라다녔습니다.

화장실만가도 세상 떠나가라 낑낑대며 울어댔습니다

2.jpg

여기서 쏙~저기서 쏙 ~이리 쏙~ 저리 쏙~

짜장은 제가 안 보이면 어디라도 갈까봐 그러는지 계속 저를 지켜봤습니다.

2.jpg

그렇게 짜장과 저는 일주일을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정이 들어버렸죠 ㅎ,,,,ㅎ

1.jpg

그렇게 우린 가족이 되었습니다. ^.^

3.jpg

항상 나를 기다려 주고 반겨주는 짜장

2.jpg

많이 많이 사랑해~!!


어떤이에게 반려동물은 가족입니다.

홀로 지내는 노인에게 ..

아이가 없는 부부에게..

눈이 보이지 않는 장님에게..

의지할곳 없는 어떤이에게..

그리고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정많은 이 에게.. ^ .^/

짜장과나플필.png

Sort:  

너무이뻐요~~

@hohoe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

짜장이 너무 이쁘네요 ㅠㅠ 누가 저렇게 이쁜 아이를 방치했을까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romi님이 가족이 되어서 정말 다행인 듯합니다. 짜장이가 너무 귀여워서 스크롤을 올렸다 내렸다 사진을 보고 보고 또보게 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dabok님 짜장이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글게용 끝까지 안키울꺼면 강아지는
사람들이 안샀으면 좋겠어요 ㅜㅜ

짜장이에게 로미님은 생명의 은인이시네요!!~ 그 아이들이 주는 사랑은 정말 상상은 초월하는것 같아요!!~ 정말 너무 너무 사랑스러운 짜장이와 로미님이십니다!!~ ^^

진짜 이제는 제가 짜장이에게 받는 행복이 더 큰것 같네요 ㅎ.ㅎ 반려동물은 사랑인것같아요^.^*

저도 10년넘게 키운 반려견과 함께 하면서 정말 가족이라고 느꼈어요...
사연이 있는 녀석을 거두셨군요 ㅠㅠㅠㅠ
너무귀여워요!!

아.. 짜장이가 떠난다는건 상상도할수 없어요ㅜㅜ 이전에 크에 아파서 얼마나 울었던지 ...ㅜㅜ

와 기여워요....댓글 적다가 스크롤 올려서 사진 여러번 보고 왔습니다ㅋㅋ

반려견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ㅎㅎ

ㅎ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0^*
앞으로도 많은 추억 쌓아 나가야죠 >.</

아웅~ 쪼꼬미,!!! 미니짜장정도 되려나요..??
넘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새가족이 생긴다는건(사람이든 동물이든) 그만큼 책임감도 따르는 법이죠~
짜장이가 로미님 사랑 듬뿍 받아 부럽네요~ ㅎㅎ

끝까지 함께 했음 좋겠어요^.^
강아지도 사람의 수명하고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ㅁ;

아흑.. 헤어짐을 벌써 생각하지 마세요~!!
넘넘 슬퍼지려 합니다.
짜장꿈꾸는행복한밤되세요~^^

강아지가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용 ~~~~~~~~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0^/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이름까지 짜장이라 더귀여워 보이네요 ㅎ

카페모카님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름이 제가 지었지만 참 맘에들어요 ㅎㅎㅎ

짜장이가 유기견이었구나...ㅠ,ㅠ
받아주고 키워주는 로미도 이쁘고 말 잘듣는 짜장이도 이쁘고...

아이들을 돌봐주는 기리나 오빠두 예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