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곤충, 음식이 되다.

in #kr6 years ago

언젠가 뉴욕에 있는 식당에서 곤충 버거 먹는 모습을 텔레비젼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곧 그런 날이 올라나요?
반갑습니다. 오늘 처음 뵙네요...^^
어느 지역에서 농업을 하시나요?
저는 올해 평창으로 귀촌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가서 적응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농사로 지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farmerboy 님께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Sort:  

저는 농사를 짓지 않지만 농업에 대해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실제적인 농업에 대해서는 다른 스티미언 분들이 더 전문가이실거 같네요. 하지만 농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드리고 싶네요☺

아~ 학생이시군요.^^ 그래도 전공을 하시니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정보 부탁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