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블록트레이드도 분산거래소였군요!그냥 아무 생각없이 쓰면서 수수료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ㅎㅎ

블록트레이드가 수수료가 비싸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그거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실인가요? 저는 아직 그 부분에 대한 이야기만 듣고 실제로 알아보지는 못했어요... 궁금하네요...
사실 분산 거래소라면 거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데 말이죠. 궁금하네요... 좀더 찾아봐야 겠어요.. 언뜻 지나가는 글을 읽어보니 자신이 예상한 것보다 Steem이 들어오지 않아서 수수료가 높았다고 이야기하던 것 같던데... 아이구 궁금해... 더 알아봐야겠어요~^^ 좋은 하루 보네세요~

blocktivity를 보아하니 최근 들어서 Bitshares의 활동량이 엄청 높아지더라구요. 중앙화된 거래소에서 분산화된 거래소로 많은 자금이 조용히 움직이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저 또한 개인적으로 2018년은 dEx의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암호화폐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용법이 그리 어렵지 않게 느껴질 겁니다. 올해 등장할 거래소들도 많이 기대가 되네요.

저에게 또한번 눈을 뜨게 하는 기사이군요...
지금시점에 새로운 동아줄같은 기사입니다...

사실 지금 시세는 fiat currency 대비해서 떨어지는 거잖아요. 물론 그 돈없이 우리가 살 수 없긴 하지만 암호화폐만 고립해 놓고 보면 큰 하락은 아닌 것 같아요. 물론 암호화폐가 현실세계로 부터 고립되면 큰 일이긴 하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21.86
ETH 3571.1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