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분산 거래소(Decentralized Exchanges)의 장단점과 현상황

in #kr6 years ago

블록트레이드도 분산거래소였군요!그냥 아무 생각없이 쓰면서 수수료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ㅎㅎ

Sort:  

블록트레이드가 수수료가 비싸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그거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실인가요? 저는 아직 그 부분에 대한 이야기만 듣고 실제로 알아보지는 못했어요... 궁금하네요...
사실 분산 거래소라면 거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데 말이죠. 궁금하네요... 좀더 찾아봐야 겠어요.. 언뜻 지나가는 글을 읽어보니 자신이 예상한 것보다 Steem이 들어오지 않아서 수수료가 높았다고 이야기하던 것 같던데... 아이구 궁금해... 더 알아봐야겠어요~^^ 좋은 하루 보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