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글로는 상세하게 내용을 다룬 기사가 없어서 너무 궁금했었는데, 마침 중요한 내용을 훌륭하게 번역해 주셔서 아주 편안하게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중요한 내용이 나오면 또 번역해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영어를 몇 년이나 배우고도 영어기사를 읽기 힘들어하는 저같은 사람들이 많습니다..ㅠ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사실 제가 평생 한 게 영어밖에 없어서...ㅠㅠ
중요한 내용 있을 때 마다 요약, 번역 열심히 하겠습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전 이런 게 있는 지도 몰랐는데요.. @julianpark 님 덕분에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코인시장에 긍정적으로 반영되기를 바래야겠어요.

규제라고 해서 무작정 반대할 필요가 없다고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발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뒷부분만 잠깐 영상 봤는데 전반적으로 잘 마무리 된 거 같네요.

네. 강력한 의견도 있었지만 대부분 법을 거긴 사람들에 대한 내용이었고, 전반적으로는 투자자를 보호하자는 목소리였습니다. 오늘 국내에서도 비슷한 토론회가 있었다고 하네요.

스팀잇엔 하나의 사건을 여러 스티미언들이 각자의 목소리로 내어줘서 너무 좋네요. 잘 읽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인들이 따라가지 못하면 두려움에 다 금지시키고자 하는 우리나라 늙은 관료들과 너무 대조적이어서 부럽기도 하면서 왜 미국이 최강대국이 되어있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도 첫인상을 보고 무슨 소리를 할려나 하고 들었는데... 충격적이었어요..
모두 발언 마지막에 카메라를 보면서 자녀들에게 "너희들이 보고 있길 바란다."라고 말하는 부분에서 정말 온 몸에 소름이 돋았어요... 지금도 그 표정이 생각나 소름이 돋네요... 저도 아버지인데.. 현명하고 자녀들에게 친구같은 그런 아버지가 되고싶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추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rokyupjung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이런 날도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