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ryptoanalyst 조심하세요. 사기꾼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너무 억울하고 답답한 마음에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저는 krcryptoanalyst 이분이 쓴 글을 보고 텔레그램 @kimjihoon 에게 연락을 해서 현재 제가 지난 3년동안 잠도 안자고 알바하면서 모은 돈을 다 사기 당했습니다. 주변 말 들어보니 잡더라도 인생포기하고 사기치는거라 못받을 확률 높다고 하네요.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게 공유합니다.

참고로 이 새끼 사기전과 2범입니다.

scamhunter.jpg

Sort:  

정확히 뭔지 모르지만 남을 저격하고 비방을 하려면 제대로 된 정보를 가지고 논리적으로 비판을 하거나 해명 요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엥... 왜 제사진이 여기있죠? krcryptoanalyst는 제가 아닙니다...
저는 https://medium.com/@skycream

더키,디피니티 매니저에요 ㅎㅎ착오가 있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사진을 잘못올리셨습니다 :)

오히려 krcryptoanalyst 그분의 더키관련해서 스캠가능성이 있다고 영상을 올리셨었는데, 거기에 대한 반박을 제가 올렸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스캠헌터 관한 건으로 수사 협조 요청드립니다. 010 8758 2478.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Krcryptooanalyst = scamhunter : 이 사람은 더키 팀 캐서린이 링크드인 친추 숫자가 적다고 스캠이라고 한 사람이고, 링크 : https://steemit.com/kr/@krcryptoanalyst/thekey

skycream : 이 분은 반박 영상으로 더키가 스캠 아닌 이유를 설명한 분이신데 주장 자체가 성립이 되지 않네요 링크 :

정확하게 사태를 파악하시고 다시 글을 수정하시든지 올려주세요 다른 댓글에 답장도 안 해주시고 소통이 안 되는 것 같아요 블록체인 관련 글을 올리고 있는 사람으로서 이렇게 근거 없이 부정확한 정보를 올리신 것은 너무 무책임한 행동이신 것 같습니다 블록체인의 하나인 스팀에 글을 올리시면서 잘못된 정보를 올리시다니! 그리고 보팅도 2개나? 혹시 제 답장에 질문 있으시면 오셔서 답장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꼭 수정해주세요!

Congratulations @rodgerv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50.12
ETH 3153.8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