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4일!

in #kr7 years ago

스팀잇 가입하고 첫글을 쓴지 4일이 되었네요.
영어를 쓰는 사람이 더 많을거야!! 라는 굉장히 큰 포주를 가지고, 잘하니도 못하는 영어를 뛰엄뛰엄썼습니다 ㅎㅎㅎ
확실히 정보성글이 아니고, 아주 짧은 글이다 보니 보팅이 거의없네요

방콕 여행사진을 올린 글은 보팅을 그나마 좀 받앗어요.

한국 스티미안들이 더 활성화되어있을지는 한국 어로 써보면 알게되는걸까요?

한국에 노출되려면 kr 태그만 넣으면 되는건지 알쏭달쏭 어렵네요.

다들 보팅 부탁드립니다.

Sort:  

전 영어못해요 구글뒤져 찾아가며 봅니다....

저도 마찬가지에요.. ㅎㅎㅎ 잘몰라서 까막눈 문맹자가 된기분이 살짝 들더라구요.. 역시 한국어가 최고입니다

오 선배님이네여.. 전 지금 승인받고 이제 첫글 적었네영..
그리고 저도 검색해봤는데
kr-join kr-newbie 많이쓰더라구용 초보일때
팔로우하고갑니다.

저도 오늘 첨올렷어요 앞으로 많은 도움주세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오호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ㅠㅠ 여러글들 많이 읽어봐야겠어요!!

다들 하면서 배워나가는거 같네요 ㅠㅜ
https://steemit.com/kr/@makefigure/38ftfw
@makefigure님께서 작성하신 이글을 보시면 도움이 될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아주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팔로우 했어요!!

jjangjjangman 태그만 쓰셔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보팅해줍니다^^ 팔로우할께요 자주뵈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아직도 잘 몰라서 배워가고 있습니다.
kr-newbie 라는 태그도 넣으면 많이 보러 오시는 듯 해용.^^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해용^^

Hello @roang, upv0t3
This is a free service for new steemit users, to support them and motivate them to continue generating valuable content for the community.
<3 This is a heart, or an ice cream, you choose.

:)


R4ND0M:
5778 8468 9069 6364
4234 4904 1098 5769
1713 9461 9803 3192
7029 5817 4185 2013

Congratulations @ro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o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