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뉴비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태그들

in #kr7 years ago (edited)

티스토리 썸네일.jpg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태그들을 소개하며

뉴비들에게 도움을 주고싶어 글을 남기게 되었는데

사실 저도 아직 뉴비인지라 더 많은 정보를 드리고 싶어도 제가 알고있는 선에서만 소개해드리는점 이해바랍니다 ㅎㅎ

kr - join

일단 제일먼저 스팀잇에 가입하게되면 가입인사로 자신의 존재를 알려야하는데

이런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가 바로 kr-join입니다.

이 태그를 달고 가입인사를 할 시 많은분들의 환영인사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처음 가입하신분은 kr-join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물론 1번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kr

kr 코드는 한국 스티미언들이 사용하는 코드로

현재 코드순위 4위에 오를만큼 한국사람들이 스팀잇을 많이사용하기 때문에

같은 한국사람들끼리 소통하고 싶으시다면 이 kr 코드를 이용해주세요~ ㅎㅎ

kr-newbie

kr-newbie는 한국인 뉴비를 뜻하는데

이 태그로 인해 뉴비들에게는 보팅받는 기회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ㅎㅎ

물론 뉴비라는 기준이 명확하지않아 언제까지 이 태그를 사용해야할지 잘 모르지만

스팀잇에 입문하신분들에게는 유용한 태그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busy

busy코드는 busy.org라는 사이트에서 글을 작성한 뒤 코드를 입력하면

약 30분이 지나고 busy.org라는 아이디로 보팅해주는데

보팅에대한 보상은 자신의 팔로워 수에따라 달라진다고 하며

1일 1번만 가능한 코드라고 합니다 ㅎㅎ

snek

snek는 뉴비들을 지원하는 이벤트로

명성 55이하의 뉴비분들이 태그를 남기시면

24시간내에 0.5$가치의 보팅을 해주며

또 동일한 포스팅에 댓글로 0.5$가치의 보팅을 남겨준다고 합니다.

ourselves

ourselves는 자기 자신에게 투표하지 말자라는 캠페인으로

누군가를 비난하기위해 만들어진 캠페인이 아닌 다른 스티미언들에게 투표함으로써

더 원활한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기때문에 이 태그를 달아놓으시면 언젠가는 좋은일이 생기실것입니다 ㅎㅎ

그 외에도 자신의 분야에 맞는 태그를 달아주신 뒤 정성스러운 글만 남겨주셔도

많은 스티미언분들과 착한 고래분들이 찾아와 보팅을 해주실것입니다 ㅎㅎ

처음 스팀잇을 시작하면 플랑크톤부터 점점 성장해 나갈 수 있는데

이런 유용한 태그를 통해 빠르게 성장해서

다른분들에게 받은 사랑만큼 다른사람에게 돌려주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제가 알고있는 태그 소개를 마치며

혹시라도 뉴비들에게 도움이 되는 태그를 알고계신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는 ourselves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멋진 정보입니다~~

@makefigure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kingwhal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제 막 가입한 뉴비인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한 글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오! 가입한지 얼마 안돼서 태그같은거 잘 몰랐는데 유용한 정보 얻어갑니다.

저도 많은 스티미언분들의 도움과 뉴비들에게 도움을 주시는분들 덕분에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잘 사용하세요~

우와 정말 유용한 글이예요 :-)

정말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 정말 도움되는 글이에요!!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

몰랐던 태그들도 있네요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저도 리스팀했습니다~^^

더 좋은 태그들도 있을텐데 제가 아직 더이상 몰라서요 ㅎㅎ 감사합니다!

깔끔한 정리 감사드려요 ^^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많은 분들이
좋은 모습으로 꾸준히 활동 하셨으면 좋겠네요 ㅋ.ㅋ
(저도 포함!ㅋㅋㅋ)
리스팀하고 갑니다 ^^

아까 댓글을 달았다고 생각했는데 렉이 걸렸나...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글 잘읽고갑니다!!정말 유용한 정보들이 많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17.48
ETH 3454.8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