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프로그래머 5년뒤에는 요리사! 21일차 - 일 끝난 후 운동!

in #kr7 years ago (edited)

하.. 오늘 친구들이 그럽니다.

너 살쪘다. 뚱땡아

살쪘습니다. 살찐건 사실이라 아무 생각 없이 술 마시고,

집와서 곰곰히 생각하니 친구말 중 '뚱땡이'란 말이 머리 속을 떠나지 않는겁니다.

왜 살쪘을까 곰곰히 생각해 보니 학교 다닐 때 같이 자취하는 동생이랑

랩실 끝난 후 소맥을 마셨는데 안주는

안주 목록 : 김치찌게, 햄볶음, 소시지볶음, 야채볶음, 떡볶이, 튀김, 통닭, 치탕, 돼지껍데기, 야밤에 삼겹살, 소갈비, 돼지갈비 등등..

지금 안주 종류를 보니 왜 살찐지 알겠습니다.

오늘 장롱에 있는제 여름 옷들을 꺼내봤습니다.

보통 105사이즈를 입지만

이상하게 올해부터 110을 업어야 하더라구요.. 왜그런지 고민해보니

다시 생각해도 살쪘습니다.

오늘 가볍게 한 잔하고 10시경 집와서 코딩공부를 할라고 컴퓨터를 키고 의자에 앉으니

제 뱃살이 보이는 겁니다.....

10분동안 제 뱃살을 봣어요 .. 하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안양천으로 나갔습니다.

평소에는 30분정도 걸으면서 주변 풍경들만 봤는데...( 오리들, 잉어들, 하천, 풀소리 등등...)

오늘은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걷는 사람들을 보이는 겁니다. ㅜㅜ

나만 빼고 몸관리하는거 같아 슬펐습니다.

11시 50분경 집와서 씻고 스트미트를 하고 오늘 하루 마무리를 했는데

코딩하고 자는 것 보다 더 상쾌했네요..

살관리 해야겠습니다...


저희집 앞 안양천 입니다.

follow me!
팔로우해주세요 저도 팔로우해드립니다.!!!

Sort:  

ㅋㅋ 저도 다욧 중인데~ 홧팅하시고, 둘 다 목표달성함 좋겠어요~

그래야죠 ! 살빼야죠 살 찌니 만사가 귀찮아 지기 시작했어요 ㅜㅜ

옷들이 안 맞기 시작하거나, 좀만 먹어도 옷이 조일때 제일...힘들었어요 저는..

.. 저랑 같은 증세네요.. 옷이 안맞아요...

여름이 살빼기에 적기잖아요 더우니까 똑같이 운동해도 조금이라도 더 빠지더라구요^^
제 만두는 잊어버려요 맛이 하~~~나도 없어요

....이 만두의 맛을 알고 잇어요 ㅜㅜㅜㅜㅜㅜㅜ

아콩 이 맛을 알면 안되는데.. 아는맛이 제일 무서운맛인뎅...

야식으로 드셨다는 치탕은 뭔가여??^^

탕수육에 치킨이있어요 !

ㅋㅋㅋ kr-diet 입성을 환영합니다.
역시 여름엔 다이어트죠~!

맞습니다 옷으로 살을 못가려요

아마 rlawls님처럼 그날 처음 나오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ㅎㅎ... 저도 다이어트 중인데 더운날 건강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예 해야죠 어제 뱃살을 봣어요....

나의 몸매의 완성을 위해서가 아닌
나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듯 합니다.
@rlawls1991님의 건강을 위한 도전 응원합니다!

예 살찌니 모든게 귀찮아지더라구요... 건강을위해서 살빼야죠

힘내십시오 ㅎㅎ 아재가되면 배는 자연스러운데.. 저도 어서.. 달리기를 ㅎㅎㅎ

아직 91년생입니다 ㅜㅜ

저는 입으로만 다이어트한다고 하는데ㅜㅜ
실천했다는것 자체가 대단해요 꼭 성공하실거예요

감사합니다 ㅜㅜ

저는 살찌고 싶은데 살이 안찌네요..

자랑 전혀 아니고 저주 받은 몸매 입니다..

ㅜㅜ... 저랑 같이 자취하던 동생도 살 잘안찌는데 제가 찌웠습니다

건강을 생각하셔서 꼭 열심히 운동 하시길
바랄게요~~화이팅!!!

살뻬야죠!! 옷이 안맞아요 <- 필요없는 지출이 생겨서 ㅜㅜ

그렇다구 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억지로 하는 것 보다 하고 싶을 때 해야 더
효과가 몇 배나 된대요~~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