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Loading...

반갑습니다 :) 팔로우 했어요!! ㅎㅎㅎ
앞으로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참고로 태그는 1일 1회 jjangjjangman 태그를 사용해보세요! 짱짱맨이 와서 보팅해줍니다. 또 busy.org 를 이용해 포스팅을 하고 하루 한번 busy 태그를 붙이면 0.4 보팅이 글어옵니다 :) 고생하세요!!!

오 정말 유용한정보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ㅎㅎㅎ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오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고 궁금한거 있으면 여쭤봐도 될까요?? ㅎㅎㅎ

네 아는 선에서는 ^^ 저도 뉴비 두달째 인지라 모르는거 투성입니다 ㅎㅎㅎ

ㅎㅎㅎㅎ 열심히 배워볼게요!

네 화이팅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누르고 갈게여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좋은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더불어서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남겨볼께요.

1.팔로우를 먼저 50-100명한다

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

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

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먼저 다가가는걸 두려워마세요!!)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잘부탁드릴게요 ㅎㅎ!!

환영합니다!~ 뉴비끼리 조언아닌 것 같은 조언 드리자면 프로필 사진 업로드를 하면 다른 스팀유저분들께 이미지를 심기 쉬워서 좋을거에요!! 서로 화이팅 해요!!

프로필사진!!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ㅎ 화이팅!!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넵 저도 얼른 적응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릴게요!! ㅎㅎ

반가워요. 저도 방금 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 ㅎㅎ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소통해요 ㅋ

ㅎㅎ 안녕하세요! 자주소통해요우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