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3일차 공부한것!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벌써 일요일 저녁이네요 ㅎㅎ

저녁식사는 다들 맛있게 드셨나요??

다음주는 벌써 설날이네요 ㅎㅎㅎ 떡국먹고싶게

저는 오늘로 스팀잇 3일차가 되었어요!

어제도 그랬듯 아직은 스팀잇을 배우는 단계라 어떻게 활용해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지는

아직 미숙하지만 그래도 나름 찾아본 보람은 있는지, 여러가지 보이긴 하네요 ㅎㅎㅎ

그중 제일 많이 도움되었던 글은 @easysteemit 님의 글인데요! 활용해볼게요 ㅋㅋㅋ

스팀잇 도구

이런식으로 하이퍼링크를 달수도있더라구요! 글 작성에 있어서 가장 도움이 많이된 글인것같아요

이제 다음주부터는 유익한 글이나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글이 성의없는것 같기도해서 올리기도 뭐하지만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은 포스팅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ㅎ휴...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오늘 1주일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밤 보내세요!

Sort:  

하루 1포스팅 정말 어렵네요.
좋은 정보 있음 공유 부탁 드려요~~!!

ㅎㅎㅎ 넵 유익한 정보있으면 같이 공유할게요!! ㅎㅎ 서로 화이팅하자는 마음에 팔로우할게요!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프사를 넣는거
아주중요한것 같아요
사진 올리세요~~!

넵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어떤걸 올려야할지 지금 너무 고민되요 ㅠㅠㅠ

딱 봤을때 이사람 글올렸구나
그런거요
인상에 남는 사진요
본인사진도 좋고
캐릭터도 좋고요

ㅎㅎㅎ 넵 참고해서 조만간 올릴게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ㅎㅎ 회계쪽에 관심이 조금 있는데 실무적인 부분은 일을 안하는 입장에서는 잘 알 수가 없더라구요. 관련 포스팅 해주시면 관심있게 보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용~

ㅎㅎㅎ 넵 최대한 도움되는쪽으로 고민해볼게요 앞으로 잘지내봐요! 저도 팔로우할게요 ㅎㅎㅎ

저도 꾸준히
매일 한 포스팅씩 올리려고 합니다~
같이 꾸준히 성장해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22.13
ETH 2208.0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