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지루한 일상의 숨겨진 재미! 이스터에그]

in #kr7 years ago (edited)

DQmbGNEtSWxdTWxJrmzRKnWaTvFRDgNYTGmFmR7DTHMNpsN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Min이에요!!

오늘 하루는 역사 이야기는 쉬고 저 스스로 재밌게 쓸만한

주제를 찾아 써보기로 했답니다~

그러다가 찾은 주제가 바로 이스터에그!!


알고계신분들도 있겠고 처음 들으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 )

이스터에그란 간단히 말해 영화 속이나 게임에서

개발자가 의도적으로 몰래 재미를 위해 숨겨놓은 메시지나 기능을 뜻하는데

오늘은 이스터에그가 어떤식으로 우리들 주변에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여러분들 혹시 곰플레이어가 PC에 설치되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한번 실행후 프로그램정보(F1)을 클릭해보시겠어요?

그럼 이런 창이 나올거에요!

1.PNG

제가 파랗게 두른 부분이 보이시나요??

그곳을 더블클릭을 해주세요!!

2.PNG

그럼 이렇게 닷지라는 게임이 나온답니다 : )

사실 이게임은 제가 군대에 있을때 근무시간때 몰래 했던 게임이랍니다.

단순히 비행기로 날아오는 물체를 피하기만 하는 거지만

그당시엔 이게 그렇게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참고로 제 최고기록은 2분정도 됩니다 : )

와 근데 이게 업데이트가 된 건지 새단장을 했네요

전에는 크기도 작고 배경도 깜깜하기만 했엇는데 말이에요


그럼 이제 두번째 입니다!

두번째는 설치도 필요없어요!! 단지 인터넷만 연결되 있다면 지금당장 해보실수 있답니다.

먼저 구글에 들어가 보도록합시다!!

그런 다음에 검색창에 google pacman 이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5.PNG

이렇게 팩맨 게임을 즐길수 있답니다.

어렸을 때 진짜 팩으로 게임을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PC로 게임을 하게되니 감회가 남다르네요 : )


세번째 이스터에그는 영화 아이언맨 1에 나오는

장면 중 하나입니다!

6.PNG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는 유명한 장면이겠지만

이부분에서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가 만나게 될꺼라는

암시가 되있었군요 ㅋㅋㅋ

저에게는 어벤져스1이 나온지 약9년 만에 알게 되었네요ㅋㅋ


마지막으로는

간단하지만 개발자의 훈훈한 마음을 느낄수 있는 것을 준비해 봤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포기할까말까 라는 문장을 검색하면

이런 검색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8.PNG

포기할까말까라는 질문을

네이버는 포기하지말라고 대답을 해주었습니다.

누군가 힘이든 사람이 우연히 이런 위로를 받게된다면

정말 힘이되었을 거라고 전 생각을 합니다.


여기까지 4개의 이스터에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

사실 이밖에도 언급하지 못한 이스터에그들이 정말 많은데요

여기선 다 쓸수 없으니 여러분들이 직접 찾아나서 보시는게 어떨까요?

우리 주변에는 우리를 즐겁게 해줄 또 우리가 발견해주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이스터에그들이 숨겨져 있으니까요 : )

PS... 혹시 몰라요 스팀잇에도 숨겨져 있을지..

만약 숨겨져있는 스팀잇 이스터에그를 제보해주시는 분에게는

3SBD를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Min이였습니다.

이글을 읽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reat. Thanks for sharing. I vote for you and begin to follow you. And Resteemed...

Anybody know why my language format has changed,everything is in Japanese ???

곰플레이어 안에 게임으로 친구들이랑 내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스팀잇에도 숨겨져 있을까요?ㅋㅋㅋ

과연 어떨지 ㅋㅋㅋ

안드로이드 폰에서 현재 설치 버전 이름을 누르면 이미지가 뜨는 것도 그런것인가요?
이스터에그... 처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아이폰을쓰기때문에 확실히는 잘모르겠네요ㅎㅎ

앗 그러시군요.

그 옛날~ 엑셀2000 에서 자동차 게임을 하던 게 생각나는군요.. ㅋㅋㅋ

지금도 남아있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rkdals416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몇 개는 알고 몇 개는 몰랐던 이스터에그네요 ㅎㅎ 이렇게 정리되니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 네이버 포기할까요 말까요에 대한 검색결과 되게 감동적이네요... 네이버에 이런 감성이!

저도 괜시리 마음 한켠이 뭉클해졌어요..

개발자 분들의 귀여운 장난(?) 이네요ㅎㅎㅎ 발견하는 분들도 신기합니다ㅎㅎ

ㅋㅋㅋ 스팀잇도 혹시몰라요 발견해주기를 기다릴지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2.74
ETH 2768.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