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100팔로워 감사합니다!! / SNS 시인 하상욱]

in #kr7 years ago

DQmbGNEtSWxdTWxJrmzRKnWaTvFRDgNYTGmFmR7DTHMNpsN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Min입니다!!!

오늘은 딱 스팀잇에 가입하고 20번째 글을 쓰는 날이에요!

그리고 100팔로워를 달성한 날이기도 하구요 : )

캡처.PNG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뉴비라는 딱지를 떼기는 이르지만 그래도 스팀잇에

저라는 존재를 100분 만큼 새겨놓았다고 생각을 하니 기분이 정말 좋네요 : )

사실 어제 99팔로워를 달성한 것을보고 내일 어쩌지 이벤트를 해야하나

그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먼저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이번에는..

없습니다.ㅠㅠ (죄송해요 ㅠㅠ)

하루종일 생각을 해봤는데 그럴듯한 이벤트는

떠오르지 않고 여지껏 도와주신 여러분들이 웃음지으실 만한 선물이

아직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 말고 다음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뜬금없이 내일 일수도..?

저 스스로도 만족할만한 이벤트를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하상욱님의 시 몇개를 가져와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시를 보고 기분좋게 웃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

12.jpeg

하하.. 요즘 운동을 드문드문 하다보니.. 저도

14.JPG

출근시간때 2호선 9호선..;

11.jpg

다들 고생이 많으시죠?..

15.jpg

..? 그래도 이제 목요일 이에요 : )

2.jpg

금요일이면 더좋았을 것을...


재밌게 보셨으면 다행이네요.

비록 누군가는 이런 건 시가 아니다

라고 말하시는 분들도 계실수 있겠지요 ㅎㅎ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짧지만 웃음짓게 만들어 주는 글

그리고 공감할수 있는 글

이정도면 저에겐 충분히 의미있는 시인 것 같습니다 : )


지금까지 Min이였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시 한번

100팔로워 감사합니다 : )

Sort:  

100팔로워 축하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축하의 마음을 담아
팔로우&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자주뵙도록
노력할께요 !!

100팔로워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감사합니다 !! :)

100 팔로워 축하합니다. ^^

감사드립니다 !! :)

와우~ 벌써 100팔로워시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ㅎ

ㅎㅎ 하상욱시 오랜만에보네요~ 이벤트가 중요한게아니죠~ 꾸준한 모습으로 스팀에 있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최고입니다 민님이 처음 들어오셧을 때 뵙었는데 아직도 꾸준히 하시는 모습과 팔로워100이라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ㅎㅎ

기억하고 계셔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열심히 활동하신 증거에요!
제가 비록 시와는 거리가 멀어서 읽고 웃음 짓지는 못하지만 ㅎㅎㅎ;;
저의 팔로워 분이 100 달성했음에 미소를 활짝 지어 봅니다 ^^
더욱 더 발전하세요! >.<

ㅎㅎㅎ 같이 계속 꾸준히 열심히 해봐요 !!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렇게 짧고 강렬하게 인상을 줄 수 있는 것도 좋은 시라고 생각해요. 저도 하상욱 시인 좋아합니다 ㅎ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어제 팔로우했어요~!! 축하드리고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

자주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제 친구와 같은이름을 가지고 계시군요!
강민님!? ㅎㅎ 23/학생 보고 피식했는데
아래 시보고 새벽에 웃고갑니다!! ㅎ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재밌게 봐두셔서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저도 팔로우 했습니당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3.01
ETH 2728.38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