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5년 5월 23일 그냥 일상 - 반가운 꽃 다발 -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kr • last year 성인이 되어서 생각나는 선생님이었다면 정말 훌륭한 선생님이죠!!
아이가 어떻게 받아 드리는가에 다른 것 같아요.
그래도 가끔 고마운 아이들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