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키우기 2탄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 포스팅에서 아보카도 먹고 나온씨에서 뿌리와 새싹이 나왔다고 했는데요.

IMG_20180619_133544.jpg
사진에서 보시는거처럼 뿌리가 더 길게 내려왔습니다. 처음에는 아무생각없이 막 다뤘던놈인데 갑자기 애착이 가면서 농부의꿈도 잠깐 가져봤습니다.
좀더 두고보고 어떻게 할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번에 글을 읽고 저도 종이컵에 아보카드씨를 담가 놨는데 4일이 지나도
감감 무소식이에요...제껀 죽은걸까요??

20180619_141126.jpg

죽은거 같은데요...
수장시키신거 아니에요 ?

수장.....정말 그런건가요...ㅠ.ㅠ

밖에 꺼내도 보고 다시 담가도 보고 막 다루세요. 저는 그랬던거 같아요.

그래두 하루에 한번씩 물도 갈아 주었는데...일주일 정도 더 기다려 봐야 겠어요...

완전담구지말고 접시같은곳에 놔두고 햇빛을 보게 해보세요. 저는 씨앗에게 미안할 정도로 막 다뤘네요.

먹다남은 망고씨에서 망고나무를 만든경우도 보았는데 비슷한 상황이군요!!

망고도 가능하군요! 망고기억해 둬야겠습니다.

으아닛!! 신박합니다+_+ 저도 해봐야겠어여 ㅎㅎㅎ

생각도 못한 새싹이 나와서 저도 정말 놀랬네요~ 도전해 보세요~

아보카도 사서 해봐야겠네염...씨를 조심히 빼내야겠군염?

절반으로 칼집내서 반으로 자르면 어느쪽이든 씨가 붙어 있는데 그냥 쩍하고 빼내면 쉽게 빠집니다. 그냥 막 꺼내셔도 될거 같기는한데.... 저는 그냥 막 꺼냈거든요.

항상 아보카도 씨를 뺄 때 칼로 아보카도 씨를 툭 쳐서 꺼내가지구염..ㅋㅋㅋㅋ 조심히 꺼내봐야겠네여 ㅋㅋㅋㅋ

막 다뤄야 생존본능이 강해질거 같아서 저는 막막막 다뤘는데 새싹나고 뿌리내리는거 보니 마음이....괜히 찡 해지는거 같습니다. ^^

호오 ㅋㅋ 그렇군용 ㅋㅋ 막다뤄야지 ㅋㅋ

와아 대박 아보카도도 길러져요...? 고구마나 양파는 많이 봤는데.. 신기하네요. 다음에 아보카도 먹고 저도 도전해보고싶어요

저도 너무너무 신기해서 막 신경쓰여요. ㅎㅎㅎ 저 이런거 막 방치하는편인데... 신경쓰고 있는 제 모습이 웃겨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