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몇일 전 글에 대한 보상에 대해.....

in #kr6 years ago

닥스님 힘내세요 스팀잇 진짜 멘탈관리 잘해야되요 ㅎㅎ 저도 초반에 진짜 맘고생엄청하고 스팀잇때문에 울고웃고 별 짓다했어요 힘내란말밖에 못하지만..기운내고 그 감정도 지나갈꺼에요 스팀잇이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다른 커뮤니티는 안이런데 ㅎㅎ 멘탈 잘 잡으세여^^ㅎㅎ

Sort:  

네 감사합니다.
저도 원래 인터넷에서 뭐 있다고
멘탈이 꺠지거나 이러지는 않은데
스팀잇은 조금 다르네요
여기에 걸었던 기대가 크고
모두 다 가족같은 분이라고 생각해서 이런가봅니다..

스팀잇이 피곤한 sns라고 느낀건 저만 그런게 아니었나 보군요. 모두들 한두번씩 겪나보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