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 초보자들이 스팀, 스팀달러, 스팀파워 환전 시 최대로 환전 하는 방법. ( 22일 된 초보자의 공부... )

in #kr7 years ago

그럼 폴로니스가 짱인건가여?ㅋㅋㅋ
ㅠㅜ 어렵네여ㅠㅠ

Sort:  

글을 쓴 것은 폴로닉스가 최고같이 나와있어요. 그런데 스팀/스팀달러가 시간에 따라서 계속 바뀌고 그것들이 각 마켓, 환전소마다 시시각각 다르잖아요? 그렇다면 @ria-ppy 님께서 환전을 하실 때 조금이라도 높은 비율로 환전을 하시는게 이득이시겠죠?

이 글에서 중요한 점은 스팀/스팀달러의 변환입니당. 스팀-스팀파워는 1:1이라 결과적으로 스팀/스팀달러의 비율을 말하고 있거든요!

아하이..어려운세계군요ㅠㅜㅋㅋㅋ

글에도 적었다시피.. 제가 느꼈던 부분을 적었어요. 가상화폐 이제 하루가 또 지났으니 23일차네요.

그냥 제 생각에는 저렇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적었찌만... 분명히 저기 쓴 글 위에도 나름대로 오류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용...

어려운 세계가 맞잖아요? ㅎㅎ.. 그냥 꾸준히 공부하는게 본인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답글 감사드리구요. 오늘 하루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